다크서클 엄청 심하고 그 다크서클 시작되는 부분부터 동그랗게? 다크서클 그림 그리는것처럼 쭉 따라가면서 꺼져있는데 이러면 눈밑지 해야해?? 사진을 첨부하고 싶은데 사진엔 잘 안나와서 ㅜㅜ 사진 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