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667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다크서클 엄청 심하고 그 다크서클 시작되는 부분부터 동그랗게? 다크서클 그림 그리는것처럼 쭉 따라가면서 꺼져있는데 이러면 눈밑지 해야해?? 사진을 첨부하고 싶은데 사진엔 잘 안나와서 ㅜㅜ 


사진 펑
대표 사진
쀼1
ㅇㅇ 나 눈 그런데 빨리할수록 좋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사진 한번만 올릴테니까 봐줄 수 있어?!! 익인이랑 비슷한 눈이였는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쀼1
ㅇ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올렸어! 실제로 보면 저 선부분이 좀 더 패여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쀼1
옹 해야대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헉 그렇구나 ㅜㅜ 고마워 익인이는 그냥 평평하게 했어?? 아님 애굣살처럼 좀 만들어주게 했어 내가 화장하면 애교살 그리면 잘어울리긴 하는데 함몰눈이라 쌩얼에도 어울릴까해서,,

10시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눈밑지는 애교살 건드리는거 아니라서 상관없어. 기존 애교살이 그대로 있는거야. 지방이식 권유하는 곳들도 있는데 부작용이 은근 많은거 같아서 나는 지방이식 아예 안하는곳 찾아서 걍 내 지방 아래로 쭉 피는 재배치만 했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헐 아 그런거구나??? ㅠㅠ 덕분에 몰랐던 지식을 습득했네•• 정성스럽게 답변해줘서 고마워!!! 나도 돈 모아서 언넝 눈밑지 해야겠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웅! 병원 잘 알아보구 후관리 잘 해주는 곳으로 가~!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웅웅!!!

10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3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7
06.22 23:17 l 조회 60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28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79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1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21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38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1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3
06.22 10:43 l 조회 89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39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0
06.21 21:56 l 조회 209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91
애교살 필러 위험해?6
06.21 10:54 l 조회 128
뒷밑트임 효과 있어???1
06.21 08:54 l 조회 69
요즘 인스타보면 죄다 순환 대사2
06.21 01:26 l 조회 145
마사지 좋아해?11
06.21 00:18 l 조회 128
뷰러랑 마스카라 추천 좀
06.20 19:05 l 조회 23
신민아님 차쥐뿔 메이크업&코디 정보 제발3
06.20 17:56 l 조회 370
운동안한날 유지하는것만으로도 잘하는거지...??
06.19 21:12 l 조회 32
다이어트 잘 하고있는지 봐줄사람!2
06.19 20:0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