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딱 요즘처럼 30도 넘어가면 날씨때문에홍조 심해지고 장벽 약해져서 트러블도 겁나 나거든그래서 그땐 걍 화장 포기하고 진정, 재생관리만 하는데알로에팩 + 버블토너 + 마스크팩 일케 해주면 일주일안으론 싹 돌아오더라구알로에는 다이소꺼로 하고 버블토너랑 마스크팩은 리얼베리어꺼 쓰는데 ㅈㅉ 괜찮음..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