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사과3조각 점심:흰죽조금, 달래간장 조금, 김4장, 흰우유200ml 저녁:대저토마토1개, 아몬드1줌, 내가만든 쿠키2개,,,ㅜ 바 쿠키 왜먹었지!!!!! ㅠㅠ 이따 학원끝나고 운동 할껀데 괜찮겠지?? 다다음주에 졸사 찍어서 빡세게 빼야라는데 더 조금 먹을깡 ??? ㅜㅜ 어떡하지ㅠㅜㅜ
|
아침: 사과3조각 점심:흰죽조금, 달래간장 조금, 김4장, 흰우유200ml 저녁:대저토마토1개, 아몬드1줌, 내가만든 쿠키2개,,,ㅜ 바 쿠키 왜먹었지!!!!! ㅠㅠ 이따 학원끝나고 운동 할껀데 괜찮겠지?? 다다음주에 졸사 찍어서 빡세게 빼야라는데 더 조금 먹을깡 ??? ㅜㅜ 어떡하지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