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큰 잘못을 해서 애인이 하루 정도 깊게 생각해보자고 그래서 월요일에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어떤 대답이 올지 너무 무서워서 잠이 안 와
진짜 미치겠고 너무 후회스러운데 그래도 생각할 시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어거지로 숏츠도 보고 만화도 보는데 집중이 안되네•••
|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
|
내가 큰 잘못을 해서 애인이 하루 정도 깊게 생각해보자고 그래서 월요일에 연락을 주기로 했는데 어떤 대답이 올지 너무 무서워서 잠이 안 와 진짜 미치겠고 너무 후회스러운데 그래도 생각할 시간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어거지로 숏츠도 보고 만화도 보는데 집중이 안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