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안 어울리나... 색도 괜찮고 안 어울리는 사람 거의 없다고 데일리 섀도우로 좋다길래 샀는데 안 어울린다...ㅎ 친구가 나한테 안 어울리는 애 처음 본다고 신기하다는데 나만 안 어울리나...ㅠㅠ 버리거나 남 주긴 아깝고 팔아도 안 팔릴 것 같은데 막상 갖고 있어도 안 쓸 삘 괜히 산 듯ㅜㅜ
|
나만 안 어울리나... 색도 괜찮고 안 어울리는 사람 거의 없다고 데일리 섀도우로 좋다길래 샀는데 안 어울린다...ㅎ 친구가 나한테 안 어울리는 애 처음 본다고 신기하다는데 나만 안 어울리나...ㅠㅠ 버리거나 남 주긴 아깝고 팔아도 안 팔릴 것 같은데 막상 갖고 있어도 안 쓸 삘 괜히 산 듯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