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단발에 머리 숱 좀 많은 자연흑발이야!!
시크릿투톤으로 머리 가로로 반정도 갈라서 투톤 하려고 하는데
![]()
이거보다 약간 밝게 하려면 아리따움 탈색약 몇개정도 필요할까,,2500원짜리!
그리고 탈색 몇번해야할까...? 한번 할때 몇개필요할까...? 아니 왜이리 물어보는게 많아...
|
턱단발에 머리 숱 좀 많은 자연흑발이야!! 시크릿투톤으로 머리 가로로 반정도 갈라서 투톤 하려고 하는데
이거보다 약간 밝게 하려면 아리따움 탈색약 몇개정도 필요할까,,2500원짜리! 그리고 탈색 몇번해야할까...? 한번 할때 몇개필요할까...? 아니 왜이리 물어보는게 많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