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l조회 10202l 2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런 글은 어떠세요?

 
   
쀼1
당연하지❤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9
고마워!!!
7년 전
쀼2
무릎에 종아리 문질르는거?
7년 전
쀼4
22
7년 전
글쓴쀼
아니 그거말고 다른거!
7년 전
쀼3
나요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5
응응!! 나 종아리에 타조알있어ㅠㅠ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6
웅!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7
나나니나니나ㅠㅠㅠㅠㅠ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8
응이이ㅠㅜㅜㅜㅜ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9
나나나ㅜㅜㅜ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0
웅융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1
우으응우ㅜㅜㅜㅜㅜ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2
나도ㅠㅠ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3
다리 교차로해서 앉아가지고 종아리 누르는거???
7년 전
글쓴쀼
오 이거맞는듯
7년 전
쀼21
근데 이거 너무 아파ㅜㅠㅜㅜ진자 무용하는애들 저렇게 알뺀다는거 존경한다...어떻게 저걸 참지ㅜㅜ
7년 전
글쓴쀼
그니까 너무 아파 근데 효과는 짱인듯
7년 전
쀼22
이거 다리 한개당 몇분정도 버텨야돼?나1분도 못 버텨ㅜㅜㅠ
7년 전
글쓴쀼
22에게
난 이정도면 됐다 싶을정도만 버티는데 짧게짧게 자주해! 한번에 25초정도 생각날때마다 하는듯

7년 전
쀼27
글쓴이에게
오오 알았어 나도 효과를 봐야지!고마워ㅎㅎ

7년 전
쀼14
나도!!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글쓴쀼
헐 생각보다 많네 잠시만
7년 전
쀼15
나동
7년 전
글쓴쀼
밑댓!
7년 전
쀼16
나둣
7년 전
글쓴쀼
ㅁㄷㅁㄷ!
7년 전
쀼17
나둥
7년 전
글쓴쀼
ㅁㄷ!!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글쓴쀼
ㅁㄷㅁㄷ!!!!!
7년 전
글쓴쀼
일단 무릎을 꿇은 상태로 앉은 다음에 마사지하고 싶은 종아리 있지? 그 다리 반대편을 무릎 꿇은 상태로 들어서 마사지 하고 싶은 다리 위에 올려줘 그런다음에 종아리 알쪽을 누르면서 앉으면 돼! 이게 자신의 몸무게로 누르는거라 엄청아프지만 효과적이라 발레하는 내친구도 한다더라 내가 설명고자라 잘 이해했을지 모르겠네ㅠㅠ
7년 전
쀼20
ㅣ요르르를 지금당장이라도 해봐야겠다 고마웡
7년 전
쀼23
지금 당장 해볼게 고마워!
7년 전
쀼24
아니잠시만ㅋㅋㅋㅋㅋㅋㅋ너무아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글쓴쀼
많이 아프긴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이게 웬만한것보다 시원하고 좋아서 계속하게돼ㅋㅋㅋㅋ
7년 전
쀼28
ㅋㅋㅋㅋㅋㅋ너무 아파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내가 얼마나 무거운지 실감했다...^^^^
7년 전
쀼50
222나란년돼지
7년 전
쀼25
이해를 못 하겠오...
7년 전
쀼29
종아리를 십자 모양으로 겹쳐서 그위에 앉는거야 한마디로 몸무게를 실어서 알을 눌려주는거지
7년 전
쀼30
그렇게 했는데 하나도 안 아파서... 잘못하구 있는 건가...
7년 전
쀼31
헐 안아프다니 신기하다
7년 전
글쓴쀼
발그림 미안해ㅋㅋㅋ서서 이렇게 다리 교차하고 앉으면 되는데 이렇게해도 아무느낌없어?
7년 전
쀼33
음... 조이는 느낌이 오긴하는데 알이 막 엄청 아프고 그러진 않아! 아무래도 나보다 15키로는 더 나가는 동생이 해주는 발 마사지 때문에 감각이 무뎌졌나바...
7년 전
쀼55
33에게
그럼 종아리에 무릎대고 꿇어앉아봐~ 안아플리가없움

7년 전
쀼26
ㅇㄴ아파아아아아아아라라ㅓ악
7년 전
쀼32
오 아프다 고마워♡♡
7년 전
쀼34
와 새벽이라서 표정으로 소리지름 겁나 아파
7년 전
쀼35
아.....진짜 아파... 그래도 쓰니 고맙!!
7년 전
쀼36
오 진짜 아프다...
7년 전
쀼37
이거 중딩때 종아리에 긴막대기끼고 앉는게 벌이였는데 진짜아팠어
7년 전
쀼38
와으아ㅏ아ㅏ가라나아ㅏㄱ엄청아프다
7년 전
쀼39
너무 아파...
7년 전
쀼41
와 진짜 아푸다
7년 전
쀼42
그냥 시원하다 워낙 평소에 마사지 자주하고 다리를 가만 안 둬서 그런가
7년 전
쀼43
나는 이거 진짜 시원하기는 한데 알이 빠지는거는 못느끼겠어ㅠㅠㅠㅠㅠㅠ 그 친구는 몇분정도 한대???? 여러군대를 눌러주는거야 한 부분만 눌러주는거야??
7년 전
글쓴쀼
친구는 이제 적응돼서 그러고 앉아있기도해 보니까 오래하지는 않는데 자주하더라! 내 생각에 알빼려면 알이 있다고 느껴지는 부분이랑 그 밑에를 자극해주면 좋을것같아!!
7년 전
쀼46
고마어!! 그러고 앉아있는다니.. 대단해... 자주 해줘야겠다ㅠㅠㅜㅜㅜ 고마워ㅠㅠㅠ
7년 전
쀼4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아픈데 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쀼45
이거 다리 쥐났을때 푸는방법으로도 쓰여~
7년 전
글쓴쀼
아진짜?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7년 전
쀼47
악!! 너무 아파ㅠㅠㅠ
7년 전
쀼48
고마워 쓰니 댓글 슼했다!!!!!!!!
7년 전
쀼51
와ㅏ 앉은지ㅣ 1초만에ㅔ 포기ㅣ했어 ㅠ ㅋ큩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쀼52
와 이해 못하겠다...
7년 전
쀼53
와 진짜 아파ㅠㅠㅠㅠㅠ
7년 전
쀼54
와 대박아파ㅏ
7년 전
쀼56
이글 예전에있었던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기억조작인가
7년 전
쀼58
있었엉!
7년 전
쀼57
아진짜아마파ㅏ아아ㅏ아ㅏㅏ아아ㅏㅏㅏ가ㅏ아아아아ㅏ아ㅏ가
7년 전
쀼59
쓴아 내가 이해력고자라서 ㅠㅠㅠ 그러니까 반대편무릎으로 그 종아리알을 깔고앉는거야??
7년 전
글쓴쀼
그렇지! 근데 반대편 무릎이라기보다는 반대편 종아리로 깔고 앉는다고 하는게 이해가 더 쉬울 것 같아! 좀 어려우면 내가 알을 없애고 싶은 종아리 사이에 반대편 다리를 중간에 끼우고 앉는다고 생각해봐! 나도 미안해 설명고자라...☆
7년 전
쀼60
오아ㅏ아앙 아파 대박아파ㅜㅜㅜ
7년 전
쀼61
너쀼는 알빠졌어????
7년 전
글쓴쀼
나 요새 운동하면서 일주일정도 하고있는데 빠진거같아! 그리고 일단 알이 더 생기지도 않고 되게 시원해
7년 전
쀼62
엌 누워서 보다가 해볼까? 이러고 일어나서 해봤는데 내 엉덩이로 종아리 누르자마자 바로 뾱!하고 다시 일어났어...ㅎ 너무 아프다ㅠㅠㅠ
7년 전
쀼63
아픈 만큼 효과도 좋겠다 내일 운동 끝나고 스트레칭 하기 전에 해야지~~
7년 전
글쓴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뾱!
7년 전
쀼64
헐 난 다리 맨날 부어있는 느낌이라 싫었는데 이걸로 풀어주면 될 것 같아 땡큐♡♡♡♡
7년 전
쀼65
ㅋㅋㅋ너무아파서 잘하고있는지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심각하게 아프다 내가무거워서 더아파...하..종아리뒤쪽에 반대편 다리 올리고 앉는거맞지...?무릎꿇고...
7년 전
글쓴쀼
응 맞아!ㅋㅋㅋㅋㅋㅋㅋ많이 아프면 살짝씩 힘조절해가면서 앉아봐!
7년 전
쀼66
정보고마워!!!! 오늘부터 해야봐지 ㅎㅎ
7년 전
쀼67
와 앉자마자 우억소리나왔어
7년 전
쀼68
알려줘섯 고마웡!
7년 전
쀼69
헐 아프다
7년 전
쀼70
쓰니 ♡ 거마웡 !!! 스크랩해또..헤헤 집가서 하려구!!
7년 전
쀼72
이거 알고있는데 아파서 안하게됨 ㅜㅜㅡ오늘부타 해야지
7년 전
쀼73
고마웡...슼해야징
7년 전
쀼74
무릎을 종아리에 대고 어떻게 앉지...? 안 앉아지는데....?
7년 전
쀼75
아..와...와진아퍼.....와...와 어후 ㅎㅎ 와... 고마워 쓰니야 꼭.. 알 빼서... 돌아올게..
7년 전
쀼76
미치...ㅊㅊㅇ이거 원래 이렇게 닿지도 못할정도로 아픈게 맞아?어후 못우르겠는데 두려워
7년 전
쀼77
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악!!!!!!!!!!!!!!!!!!
7년 전
쀼78
쓰니야 나 자세 좀 검사받고 싶은데 지금 있니??
7년 전
글쓴쀼
아 지금봤다 있어??
7년 전
쀼79
아아아아아ㅏㅇ앍아아ㅏㅏ라앍 내 다리 아아ㅏㅏㅏ앍
7년 전
쀼80
와 나 이거 하로 와 지나쥬못걷늠줄 아파
7년 전
쀼81
와....... 진짜 아파........
7년 전
쀼82
저거 진짜 고문으로도 쓰일 수 있을듯
7년 전
쀼83
흑흑ㄱ 무릎 다 나으면 해바야겟다 !
7년 전
쀼84
나 알생길때마다 손으로 쥐어뜯듯이 마사지하는데 이거하니까 아프지도않다ㅋㅋㅋㅋ
7년 전
쀼85
와 나 지금하는데 아파ㅠㅠㅠ
7년 전
쀼86
살짝핬는데 아파서 아빠다리함...
7년 전
쀼87
꺄아악!!!! 나 순간 욕나왔어ㅜㅜㅜ 너무 아파 흑흑 그래도 알없어진다면야 쓰니야 고마워
7년 전
쀼88
오 역시 내가 아는거다 알고도 아파서 못하는....☆
7년 전
쀼89
와 진짜 에이 설마 그렇게 아프겠어~ 하고 해봤는데 하자마자 욕 내뱉음 뭐 이리 아프냐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7년 전
쀼90
헐 완전 아파으앙어으어ㅜ어으어 하지만 알을 없앨수 있다니 끝까지 하겠어!
7년 전
쀼91
헐 대박 고마워 쓰니야! 슼슼
6년 전
쀼92
고마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분류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이어트 칼로리 꼭 채워서 먹어야 할까..12 05.21 09:39485 0
다이어트 다이어트 하면서 커피랑 먹을 수 있는 간식 뭐가있을까...?12 05.20 22:19530 0
다이어트 남친이랑 체형 바껴서 수치스러워ㅜㅜ14 05.21 15:11741 0
다이어트 베이글 매일 반쪽씩 먹어도 돼?9 05.21 23:47222 0
다이어트 떡볶이 국물에 계란9 05.20 23:31410 0
다이어트 고등학생 어떻게 다이어트 해야할까? 17:07 5 0
이런 느낌 립은 무슨 색일까...?! 16:04 18 0
패션 촌캉스 갈때 이거 어때?2 15:24 33 0
다이어트 다이어트 공부 하면서 느끼는점2 15:03 41 0
패션 트래킹화 컬러 골라줭!1 14:39 16 1
패션 가방 같이 찾아줄사람 ㅠㅠ 14:17 12 0
다이어트 다이어트 계획 봐주라 13:35 21 0
다이어트 천국의 계단 처음 타보는데4 12:33 75 0
정석 다이어트 정석대로 다이어트하는 익들2 12:03 51 0
다이어트 여자 웨이트 어떤식으루 해야돼ㅠ 1 11:39 36 0
패션 운동화 골라줘2 11:21 27 0
다이어트 사람들이 이제 말랐다고 하는데 뱃살 그대로야. 진지하다4 11:09 56 0
혹시 토너패드 쓰는 익 있어?? 10:54 14 0
다이어트 근육이 자꾸 빠지는데 이유가 뭘까 3 10:38 41 0
다이어트 생리 전주엔 몸무게 그냥 유지하는 거얌..?6 10:11 133 0
여성청결제 왜 쓰는지 알겠음 10:09 48 0
쿨톤인데 노란끼가 올라와..ㅜㅜ 6 9:52 62 0
다이어트 운동없이 식단으로만 어느정도까지 뺄 수 있을까ㅠ? 9:25 15 0
성형 시술도 해본 적 없는데 3:02 27 0
화장품 베리홉 또샀어 0:10 71 0
뷰티잡담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