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753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야구 이성 사랑방 한화 T1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7

겨울쿨톤도 확실한건 아닌데 피부하얀편이고 머리 까맣고 그래

눈 뚜렷한편!

ㅅㅅㅇㅍ이나 ㅇㄺㅈ 이런게 어울릴가?? 추천좀해줘~~

대표 사진
쀼1
섹스어필은 겨울 브라이트인 친구도 베스트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잘 쓰는데 오르가즘은 더워보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ㅇㄺㅈ은 좀 진해서 그런가 어우 블러셔 처음이라 너무 모르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2
그냥 색 자체가 쿨톤이 잘어울릴만한 색은 아니야ㅠㅠ베이스 색도 웜웜한데 펄도 금펄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그럼 차라리 쨍하게 자몽색처럼 있는게 좋을까 익지빗같이
8년 전
대표 사진
쀼4
익지빗 좋지!! 그거 쿨톤 블러셔로 알고있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한번씩이 아니라 평상시에도 괜찮겠지? 두근두근

8년 전
대표 사진
쀼5
글쓴이에게
근데 데일리로는 섹스어필이 진짜 좋긴해ㅠㅠ세상에서 제일 만만한 블러셔라..그리고 익지빗은 브러쉬도 뭐쓰냐가 좀 중요한거라서 일단 테스트 받을 수 있으면 받아봐!

8년 전
대표 사진
쀼6
5에게
아 그리고 블러셔는 이목구비도 중요하당 나같은 경우에는 앞광대가 없어서 밝은 색=섹스어필 같은거 앞광대에 바르고 톤에 제대로 맞는거를 옆광대에다가 바르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6에게
아~ 완전 하이라이터 효과도 주네! 난 광대 좀 있는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5에게
ㅅㅅㅇㅍ 정말 소문대로 맑게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쀼7
글쓴이에게
나는 안색 맑고 환해보이는데 어떤 사람들은 텁텁해보인다고 그래ㅠㅠ진짜 수채화처럼 맑아보이는 게 좋으면 슈에무라나 rmk쪽에서 찾아보는 것도 좋아 얘네 진짜 핵핵핵 예뻐ㅠㅠ아니면 클리니크 멜론팝도 완전 무난하게 예쁘고!! 아 쿨톤이면 팬지팝도 좋을 것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7에게
우아 많이 추천해줘서 고마워!! 다 구경다닐게~~~~ 클리니크도 요즘 많이들 쓰넹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4에게
하도 ㅅㅅㅇㅍ이 유명해서 일단 그것도 고민하게 된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8
글쓴이에게
나스 게이어티도 쿨톤 블러셔도 그것도 테스트 해보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8에게
우웅!! 내가 쿨톤이 맞아야할텐데!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쀼3
게이어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엄청 부농부농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쀼9
근데 브여가 ㄱㅊ을거같아 겨쿨이면 블러셔안하는게나음.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아진짜?왜?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10
무거워보일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17:16 l 조회 17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4
16:34 l 조회 105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12:06 l 조회 27
나 칭찬해줘3
9:08 l 조회 29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25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7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7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87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0
06.25 18:59 l 조회 113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53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52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09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52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9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9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57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5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230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3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100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