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869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8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유 특유의 분위기가 나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해? | 인스티즈

아이유 특유의 분위기가 나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해? | 인스티즈


아이유 특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데 또 꾸미면 우아하고 예쁜 분위기 있잖아...

이런 분위기가 나는 이유는 뭐라고 생각해?

12

대표 사진
쀼126
입!
8년 전
대표 사진
쀼127
흰피부 작은체구
8년 전
대표 사진
쀼128
순한눈빛?
8년 전
대표 사진
쀼129
아이유여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30
그냥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31
얼굴의 조화 + 티나게 크거나 높은건 아니지만 자연스러운 이목구비 + 너무 얄쌍하지않은 하관 = 이게 내 기준 귀티나는 외모인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32
하얀피부 + 찰떡 스타일링
8년 전
대표 사진
쀼133
눈매 아이라인
8년 전
대표 사진
쀼134
화장
8년 전
대표 사진
쀼135
입매!
8년 전
대표 사진
쀼136
여자는 걍 눈이 얼굴에서 60 차지한다고 보면 됨... 눈...!
8년 전
대표 사진
쀼137
분위기가 달라지는 건 진짜 백프로 스타일링 때문이라고 생각해 !!
물론 아이유님이 예쁘셔서 스타일링을 다 소화하는 거겠지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쀼138
눈, 입
8년 전
대표 사진
쀼139
스타일링이라고 생각해 대뷔초때 생각하면 지금의 분위기를 잘 못느꼈거등..
8년 전
대표 사진
쀼140
성숙미
8년 전
대표 사진
쀼141
스타일링
8년 전
대표 사진
쀼142
글쓴이가 그렇게 생각하고 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43
쌍커풀 모양
8년 전
대표 사진
쀼144
몸매
8년 전
대표 사진
쀼145
흰피부~?
8년 전
대표 사진
쀼146
ㄹㅇ스타일링인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47
일단 스타일링이 제일 큰데
아이유는 우아? 우아한건 모르겠고
오밀조밀 귀여움 눈도 크고 코도 많이 높지 않고 짧고
하얀 피부도 한 몫 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49
눈매 , 피부가 하얘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50
옷을 그렇게 입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51
난 아이유 성격이나 능력이런것때문에 겹쳐서 우아하게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152
1자 눈썹
8년 전
대표 사진
쀼153
얼굴도 얼굴이지만 이미지의 힘이 없다고 할 수가 없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54
쀼124, 쀼151이 말한 것처럼 얼굴 외에도 우리가 아이유라는 사람을 접하니까 그런... 세부적인 이미지들 + 스타일링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쀼155
그냥 이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56
화장이나 스타일링 바꾸니깐 분위기 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쀼157
예쁘니까 뭐든 어떤식으로 스타일링해도 소화해내는게 아닐깡
8년 전
대표 사진
쀼158
하얀피부,얼굴조화,머리스타일
8년 전
대표 사진
쀼159
얼굴형..?
8년 전
대표 사진
쀼160
흰 피부랑 체형
8년 전
대표 사진
쀼161
아이유라서......실제로보니까 얼굴진짜작으면서 하얗고 눈진짜커...
8년 전
대표 사진
쀼162
쇄골이 이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63
스타일링진짜큰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64
나이 들면서 생각하는데, 분위기는 본인의 내면에서 생기는 것 같아... 표정이랑 태도에서 나오는 거니까. 자기관리도 잘 하고 ~ 예전엔 마냥 소녀같았다면 지금은 성숙함도 보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쀼165
아이유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66
아 뭐랄까 티는 안내려고 하지만 약간 현생에 지친듯한 느낌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67
마른체구
8년 전
대표 사진
쀼168
피부,웃음,오밀조밀,여리여리 + 우리도 모르게 그동안 아이유라는 사람이 일군 커리어가 뇌리에 박혀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69
요즘 보면 그냥 모든게 다 도와주는거 같아

흰 피부, 큰 눈, 오밀조밀 귀엽고 조화로운 얼굴에 체형도 그렇지만

뮤지션으로서의 능력과 위치, 평소 보여주는 태도 이런것들이 다 합쳐져서 아우라가 만들어진거라 유니크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70
222
8년 전
대표 사진
쀼174
맞아맞아 성격이랑 행동두 영향이 있는것 같당!!
8년 전
대표 사진
쀼199
333
8년 전
대표 사진
쀼171
하얀 피부랑 눈썹,,? 나만 그렇게 느끼는지 모르겠는데 그 눈썹 앞머리가 너무 자연스럽고 예쁜거같아!! 일자눈썹이라 귀엽기두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172
다른것도 있겠지만 피부 눈썹
8년 전
대표 사진
쀼173
좀 웃긴 말이긴 한데 정말 개인적으로는 노래 잘해서.... 딱 이미지가 노래 잘하는 탑솔로라서 뭔가 다 우러러 보인다고 해야하나 ㅠㅠㅠ 설명은 이상하지만 아무튼..!.
8년 전
대표 사진
쀼175
이미지?? 뭔가 성숙하고 묵직함이 느껴진다고해야하나... 나는 그런거 같오..
마냥 귀엽다는 느낌은 아닌듯해
눈빛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176
아이유가 아이유처럼 생겨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77
눈꼬리,눈썹,얼굴형이 제일 클듯 몸이랑 얼굴 다 작은것도
8년 전
대표 사진
쀼178
눈 코 웃는얼굴 얼굴형 등등 그냥 아이유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79
난 그냥 아이유 평소의 언행 ?? 이런거 때문에 사람이 더 좋아보이고 분위기 있어보이고 그렇게 느껴져!!
8년 전
대표 사진
쀼180
아이유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81
아이유 단 하나뿐인 그 사람이라서 언행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183
알굴이 예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쀼184
하얀피부랑 특유의 눈매..? 눈망울..? 눈빛이뭔가 아련하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쀼185
흑발+레드립+당당함
8년 전
대표 사진
쀼186
예뻐서 예뻐서 이뻐서 이
8년 전
대표 사진
쀼187
아이유의 커리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88
턱이 얄쌍해
8년 전
대표 사진
쀼189
분위기는 스타일링도 중요한데 평소 성격이나 태도 그리고 생활환경도 무시못하는 듯 분위기라는 게 그 사람만의 어떤 특유한 거니까...자기관리 잘하고 내면을 채우는 게 중요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90
스타일링
8년 전
대표 사진
쀼191
피부 눈 눈썹 입술 턱라인
8년 전
대표 사진
쀼192
아이유의 능력치...?
8년 전
대표 사진
쀼193
무표정과 웃을때의 갭? 아이유는 웃을 때는 무지 귀염상인데 무표정하고 있으면 좀 도도해보임 (feat.face)
8년 전
대표 사진
쀼194
흰 피부+자연스러운 이목구비
8년 전
대표 사진
쀼195
메이크업이랑 보정..? 저번에 인티에 실물사진이라고 뜬 움짤보니까 그냥 귀여우시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쀼196
능력
8년 전
대표 사진
쀼197
아이유자체는 새침하고 귀여운데
이미지때문에 자연스럽게 동경의 대상으로보게되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쀼198
몰라 그냥 이쁘다.....
8년 전
대표 사진
쀼200
하얀 피부
8년 전
대표 사진
쀼201
코 작은 거
8년 전
대표 사진
쀼202
난 뭔가 눈썹...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4
20:34 l 조회 17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19:31 l 조회 13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16:54 l 조회 11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16:41 l 조회 24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16:30 l 조회 11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15:49 l 조회 12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14:22 l 조회 40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14:19 l 조회 18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14:00 l 조회 50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10:55 l 조회 20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10:53 l 조회 102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20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1
06.22 23:17 l 조회 151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45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167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36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59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8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0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