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8086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0년 전 (2015/11/08) 게시물이에요
엑소는 지금 9명이고 러블리즈는 8명 맞나 몇인지지는 그냥 현실직시 못하는 애로 보인다 내 생각에는 그냥 누군가 싫고 좋다면 엑소는 9명인 거 인정해 당연히 9명이지 근데 나는 나간 멤버도 좋아 러블리즈 8명인 거 인정해 근데 나는 어떤 멤버에는 관심 없어 이거지 무슨 12인 11인 10인 9인 8인 7인 6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하하하하ㅏ하하하ㅏ쩰리슬프다...ㅠ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물론 팬 입장에서는 누구 좋다 싫다 하는 것도 언짢을 수는 있지만 나는 저게 맞다고 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러블리즈 지지 ㅋㅋㅋㅋㅋ내새끼들 8블8블8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저 상처를 줬는데도 계속 좋아해야돼? 난 못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은 멤버를 좋아하라는 게 아니고 그룹에 그 멤버가 있는지 없는지를 인정하라는 거야 좋고 싫고는 네 자유지ㅇㅇ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좋아하는건 알겠는데 욕은 안했으면ㅠㅜㅠㅠㅠ6블 5블하는거 보고깜짝놀랐다..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몇인지지 이런거 볼때마다 좀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홍명보는 지금도 32강 간다고 생각하는듯
23:14 l 조회 1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
23:14 l 조회 1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23:14 l 조회 1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3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23:14 l 조회 10
32강 안 올라갔으면 하는데
23:13 l 조회 10
자력진출이 아닌거부터 감독은 책임을져야함
23:13 l 조회 6
환연 현커들 유튜브 다 보는데 남친으로 우진이 짱인거 같아1
23:13 l 조회 9
근데 슴티알 일본 현지화 무산이면
23:13 l 조회 16
플챗쓰는 돌팬들한테 물어볼거 있어
23:13 l 조회 17
희승 솔로 안무가 뭔가 별로임1
23:13 l 조회 21
너네 알림 몇개 쌓여있어?6
23:12 l 조회 14
오늘 원빈이 장발에 검은헤어 밴드 미쳐네1
23:12 l 조회 4
아니 걍 외모정병들 준내 신기함2
23:12 l 조회 25
테런 캐캐체 콜라보 세라 패키지 다뽑음4
23:12 l 조회 37
근로장려금 받아서 청소기 바꿈
23:12 l 조회 10
마이케이 2장 예매했는데 꼭 2명 가야돼???2
23:11 l 조회 11
진심 같프중에 찐따가 너무 많은게 탈덕사유일수도 있을까4
23:11 l 조회 45
하투하 지우 차쥐뿔 나올까?14
23:10 l 조회 121
여기 왜 역시 ㄴㅋㄹㅅ라고 하는지 물어봐도 됨?2
23:10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