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 생겼을 때 좀 시들해지고
현실에 아무것도 없을 때나 연애 문제로 힘들때 본진 찾는거 보면
내가 이성으로 느끼나..?싶어서 혼란스러움
+열애설은 쿠크 깨짐..
솔직히 나는 내 마음이 팬 가수 이 이상은 아니었으면 싶어서ㅇㅇ..
| 이 글은 10년 전 (2016/1/02) 게시물이에요 |
|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 생겼을 때 좀 시들해지고 현실에 아무것도 없을 때나 연애 문제로 힘들때 본진 찾는거 보면 내가 이성으로 느끼나..?싶어서 혼란스러움 +열애설은 쿠크 깨짐.. 솔직히 나는 내 마음이 팬 가수 이 이상은 아니었으면 싶어서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