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29983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10년 전 (2016/1/13)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큰방 자주와서 전부터 강제로 두팬덤끼리 무슨논란있었는지 다 알게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모름ㅋㅋ ㅋ 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경 안쓰기로 함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흑 몰라 징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탄징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도 모르겠어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이 잘 나가서 그런듯...ㅎㅎ (체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발 둘이 그만 엮였으면 둘 다 꽃길 걸으라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라...그만 언급됐으면ㅠㅠㅠ피곤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라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니까..나 탄들 좋아하는데...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팬덤도 모를일 ㅠㅠ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몰러 ㅋㅋㅋㅋ전부터 맨날 그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사랑을 가로막는 장애물이 넘 많앙 징탄행쇼인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탄징행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징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노우.ㅌ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게ㅜㅜㅜ탄징행쇼ㅜ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징탄ㅎ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 슬프다... 탄들이랑 친해지고시픈ㅍ데...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도 모르겠다... (체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수들끼리는 친하드만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두팬덤 다 사이가 좋았으면 모르겠는데 점점더 안좋아지는거 같음... 가수들끼리는 잘지내는거 같던데 걍 서로 각자 길 갔으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다좋은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엑소랑방탄은친한데 맨날팬덤끼리싸워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능형안티가 많은가 왜 가만 두질않아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탄징인 나는 괘슬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러게..참 서로 이득은없는짓인듯 슬프다..ㅠ 서로힘든건 똑같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3
22:41 l 조회 17
와 도쿄 아까 지진 진짜 컸다…1
22:41 l 조회 42
와 최근에 인기 좀 있는 멤버 관심 가졌는데 음방 직캠이 다양해 신세계야..
22:41 l 조회 16
내돌관련 궁예할거있을때 걍 가만있기로 했음
22:40 l 조회 15
라이즈 메모리즈 임파서블 깔 노래 추천해줘8
22:40 l 조회 13
올해초에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남돌 다 낸다고 했는데2
22:40 l 조회 27
유준이를 보면서 알았음 왜 엄빠 옷들이 그렇게 늘어나있는지2
22:40 l 조회 57
와씨 나혼산 선공개 보는데 한가위 D-91 자막보고 개놀람2
22:40 l 조회 21
정병걸려서 한먹은팬 있어보인다2
22:40 l 조회 42
연애하고 싶은데 문제가 날 좋아하면 내가 안끌리고
22:40 l 조회 9
축구에서 대승이 뭘 말하는거야?
22:40 l 조회 12
아 어케 최애가 약간 치명적인 그런거 할 때마다 너무 웃김1
22:39 l 조회 23
일본 지진 왤케 나...1
22:39 l 조회 47
슴티알 올해 데뷔 아니면 송하 연습생10년 한비 8년임1
22:39 l 조회 43
어 죽어도 트위터라고 부를거야
22:39 l 조회 16
똥 길게싸는애들아 몇센치야?3
22:39 l 조회 27
군대 때문에 나이 얘기 나오는거지 뭐2
22:39 l 조회 40
짜증나 트위터 영상 30분 편집해서 올리려는데1
22:38 l 조회 37
슴티알 나는 4분기로 믿고있어 그래야해 진짜4
22:38 l 조회 54
근데 슴 신인은 진짜 올해는 데뷔 해야 할 거 같던데
22:3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