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세라는말 더나오는듯 .. 비스트랑인피니트 아직화력좋고 인기많은뎀 맴찢..두그룹다 한국활동안하고싶어서 안하는게 아닌데ㅠㅠㅠㅠㅠㅠ회사에서안내보내주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큡.울림..ㅂㄷㅂㄷ언젠간처들어간다.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하락세라는말 더나오는듯 .. 비스트랑인피니트 아직화력좋고 인기많은뎀 맴찢..두그룹다 한국활동안하고싶어서 안하는게 아닌데ㅠㅠㅠㅠㅠㅠ회사에서안내보내주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큡.울림..ㅂㄷㅂㄷ언젠간처들어간다.
|
|
비스트팬들은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