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도 그렇고 인피니트도 그렇고 하락세가아니라 지금 공백기라 그런거아닐까..? 골디때보니까 뷰티들도 장난아니던데.. 컴백하면 또 엄청날듯 하락세라고 하면 팬들 기분 나쁠수도있을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