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전혀 이름없는 소형 기획사에서 소속사를
이름 알리고 중소기획사까지 만들고
탑급 그룹까지 만든거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자부심 가져도 될만함...!!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전혀 이름없는 소형 기획사에서 소속사를 이름 알리고 중소기획사까지 만들고 탑급 그룹까지 만든거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자부심 가져도 될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