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2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전혀 이름없는 소형 기획사에서 소속사를

이름 알리고 중소기획사까지 만들고

탑급 그룹까지 만든거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함.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자부심 가져도 될만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후배들 양성부터 회사까지 새로 지어줬잖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비투비 러블리즈 몬스타엑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림은 인피니트한테 절 하자 진짜 수익률 88퍼가 인피니트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건물올려주고 후배키워주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32강 가고 싶었으면 열심히 했어야지
7:58 l 조회 1
정보/소식 이준석 성접대 의혹 증거 '아이폰' 검찰이 갖고 있었다
7:58 l 조회 1
지금 국대 코치진들 벤투때 사람 그대로던데
7:58 l 조회 1
월드컵 처음에 시작할때만 해도 누가 보겠냐 화제성 없다 그랬는데 1
7:57 l 조회 9
지금 한국 32강 진출 유무 나오기까지 몇경기 남은거임?2
7:57 l 조회 4
정보/소식 애플 제품군 AI 때문에 반도체 물량 부족으로 전제품 가격 대폭인상
7:57 l 조회 13
축구 국대 감독 누가 됐으면 좋겠어?5
7:57 l 조회 8
일본 스웨덴 시작 ㅇㅇ
7:56 l 조회 4
아니근데 ... 진짜 뭔 오만 경우의수 다 따져서7
7:55 l 조회 41
엥? 대기 원래 이래? 잘못본줄1
7:55 l 조회 26
정국이 멋진 사진에 그렇지 못한 자막2
7:54 l 조회 19
우리 엄마 세대도 교복 자율이라 울 엄마 사복 입고 다니셨능데6
7:52 l 조회 33
회사에서 회사 내자리에서 신발 벗고있으면 안되는거야?4
7:51 l 조회 48
나도 어제 경기는 개빡치는데 32강은 갔으면 좋겠음4
7:51 l 조회 46
손흥민 LA로 이적한 이유 중에 하나가14
7:51 l 조회 147
OnAir 스웨덴 못해?6
7:51 l 조회 33
ab 파는 넴드가 ab 들어가는 다른 씨피 지뢰라는데 4
7:51 l 조회 28
우리 동생 고딩인데 학교에 우리가 아는 교복이라는 그 교복이 없음
7:50 l 조회 17
난 32강 무조건 가줬으면 좋겠음
7:49 l 조회 30
팀내에서 유일하게 오리지널 댄스곡이 있는 밴드맨의 다죽자 파트
7: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