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빨 심하게 못받는 애도 있고 (전체적으로 못받는듯)
다들 실물이 더 또렷또렷또렷한.. (주니어가 생각보다 진~함)
특히 마크 사진이 실물의 반도 못나옴 레알 안타깝다
내가 실물 본 아이돌중에 잭슨이랑 탑 안에 듦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카메라빨 심하게 못받는 애도 있고 (전체적으로 못받는듯) 다들 실물이 더 또렷또렷또렷한.. (주니어가 생각보다 진~함) 특히 마크 사진이 실물의 반도 못나옴 레알 안타깝다 내가 실물 본 아이돌중에 잭슨이랑 탑 안에 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