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랑 동방신기한테 진짜 감사하게 생각해야함... 데뷔한지 얼마 안됐는데 일본앨범 내는 거 요새 어려운 일 아니잖아 그거 다 보아랑 동방신기가 힘들게ㅠㅠㅠㅠ퓨ㅠㅠㅠㅠ 갓보아 갓방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