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1916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To.빅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0년 전 (2016/2/2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01

"네? 저요?"


"응, 학생 너."


"그냥 제가 창 밖 보는 걸 좋아해서..."


"그래? 난 맨날 카운터에 앉아서 창 밖만 보다 보니까 지겹던데..."


"그...래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아, 내가 너무 갑자기 말 걸어서 당황스럽나? 

매일 이 시간에 그 자리 앉으니까 얼굴 외우게 되더라고... 

내일 또 올거야?" 


 

"시간 되면 올게요!..." 


 

"내일 또 와, 

와서 나랑 좀 놀아줘." 


 


 

02 

"안녕하세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왔네." 


 

"시간이 비어서..." 


 

"나 때문에 일부러 온 건 아니고?" 


 

"그, 그냥! 여기가 분위기도 좋고 편해서 시간 나면 매일 오는 거죠!" 


 

"근데 나 여기 매일 출근하는 거 아닌데." 


 

"네?" 


 

"친구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 내가 출근 할 때도 있고, 

친구가 출근 할 때도 있어." 


 

"알아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아, 그래? 

정말 매일 오나 보네." 


 

"...네." 


 

"뭐 주문할래?" 


 


 

03 

"야, 너 맨날 저녁 7시 쯤에 와서 그 장미꽃 화분 옆에 앉는 여고생 알아?"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글쎄? 왜? 


 

"그냥." 


 

언제부터 왔었는데? 


 

"한... 두 달 됐나?" 


 

그렇게 오래 됐다고? 글쎄, 전혀 모르겠는데. 


 

"그래?..." 


 


 

04 

"어서오ㅅ... 어, 왔어?" 


"안녕하세요." 


이 아가씬 누구야? 


"저희 가게 단골손님이에요. 

여기는 나랑 아는 동네 할머니셔." 


"안녕하세요!" 

 

안녕하셔요~ 예쁜 아가씨네.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그쵸, 예쁘죠?" 


 


 

05 

"신기해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뭐가?" 


 

"이 하얀 장미 어떻게 한 번도 안 시들어요?" 


 

"내가 출근하면서 매일 한 송이씩 사오거든." 


 

"왜요?" 


 

" 아내가 좋아해." 


 

"아, 아저씨 유부남이었어요?..." 


 

"응, 집에 꼬맹이 한 마리도 있는 걸?" 


 

"...그렇구나." 


 


 

06 

"안녕하세요." 

 

"안녕, 손에 그건 뭐야?" 


"초코파이요. 이거 아저씨네 꼬맹이 주세요." 

 

"이걸 왜?" 

 

"어린이날이잖아요. 동생 주려다가 남은 것 갖고 왔어요." 

 

"오, 그래? 고마워. 잘 먹을게." 

 

"아저씨 먹지 말고 꼭 꼬맹이 줘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알았어, 알았어." 


 


 

07 

"맛 이상해?" 


 

"맛있어요." 


 

"그래? 다행이다. 

고구마라떼는 처음 만들어 보거든." 


 

"아저씨 아내는 좋겠다." 


 

"왜?" 

 

"이렇게 맛있는 것도 해주고, 

또, 아저씨는 아내한테 잘할 것 같아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그런가." 


 


 

08 

"나 이제 여기 그만 둬." 


 

"풉! 컥, 크흑... 네?" 


 

"괜찮아? 옷에 묻었다." 


 

"왜요? 왜 그만 둬요?" 


 

"조금 더 큰 곳에서 공부 하다가 내 가게 차리려고." 


 

"...그렇구나." 


 

"나 그만 두면 얼굴 보기 힘들겠네." 


 

"그렇겠네요..." 


 

"그래서 말인데, 

아저씨가 내일 저녁 사줄까?" 


 

"네?" 


 

"매일 우리 가게 매출도 올려주고, 

저번에 우리 꼬맹이 과자도 사다줘서 고마우니까." 


 

"아, 그게 저, 그니까..." 


 

"시간 없으면 굳이 나 보러 안 나와도 돼." 


 

"아뇨! 시간 많아요! 무조건 많아요!"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무조건 많은 건 뭐야. 

번호 좀 줘. 아저씨가 내일 연락할게. 

근데 아저씨 내일 퇴근하고 만나야 할 것 같은데 괜찮아?" 


 

"네! 괜찮아요!" 


 


 

09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맛있어?" 


 

"네! 맛있어요." 


 

"그래? 근데 시간 너무 늦은 거 아니야?" 


 

"괜찮아요!" 


 

당신 누구야? 


 

"어,엄마!..." 


 

당신 누구냐고! 


 

"아, 어머님이세요? 

따님이 저희 가게 매일 오고 그래서 

제가 고마워서 밥 좀 사주느라..." 


 

그렇다고 학생을 이 시간에 불러내요? 그것도 여자애를? 


 

"엄마아... 그만해..."
 


 

"아, 어머님 죄송합니다. 

근데 제가 정말 나쁜 생각으로 불러낸 건 아니고요. 

저 술도 잘 못마시고, 

집에 아이도 있어요." 


 

하... 저 정말 지금 안 참았으면 얘한테 손 올라갔어요. 


 

"죄송합니다. 

절대 따님이 잘못한 일 아녜요. 

제가 이번에 가게를 그만 두게 돼서 

마지막으로 얼굴 좀 볼까 해서 제가 불렀어요. 

죄송합니다." 


 

일어나, 가자. 


 

"엄마아..." 


 

일어나. 


 

"아저씨..." 


 

"잘 가." 


 


 

10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어서오세요.

  

"저... 여기 다른 아저씨 그만 뒀어요?" 

 

네? 아, 네. 이틀 전에... 

 

"아..." 

 

아, 혹시. 

 

"네?" 

 

윤기가 저번에 말한 그 학생인가? 


 


 

11 

-"여보세요." 


 

-"지금 통화돼?" 


 

-"네." 


 

-"저번 일 미안해서. 그때 집에 잘 들어갔어?" 


 

-"네." 


 

-"집에 가서 어머님한테 더 혼난 건 아니고?" 


 

-"네네!... 그냥 그러고 집에 가서 둘 다 잠들었어요." 


 

-"다행이네." 


 

-"..." 


 

-"있잖아. 혹시, 내가 아내 얘기 자세하게 한 적 있나?" 


 

-"아니요." 


 

-"그럼 내가 아내랑 너랑 닮았다고 말한 적 있나?" 


 

-"아니요." 


 

-"하긴, 죽은 사람이랑 닮았다고 그러면 기분 찜찜할테니까..." 


 

-"...네?" 


 

-"이 말하려고 전화한 게 아닌데." 


 

-"..." 


 

-"앞으론 다른 사람들이 밤에 불러내면 나가지 말고," 


 

-"..." 


 

-"그동안 고마웠어. 심심했는데 매일 와서 나랑 얘기도 해주고." 


 

-"좋아했어요, 많이." 


 

-"풋, 알고 있어." 


 

-"..." 


 

-"아, 그리고 시간 되면 하얀 장미 꽃말도 찾아봐."


 

-"네." 


 

"응, 무조건 한 송이야. 한 송이." 


 

-"허, 알았어요." 


 

-"그래, 잘 지내고." 


 

-"아저씨도 잘 지내요." 


 

-"응." 


 

-"아, 아저ㅆ..." 


 

... 


 


 

 

 

"학생은 왜 맨날 이 자리 앉아?" | 인스티즈 

나도 고마웠어요.

 


 

 


 

 


 


 


 


 


 



 

 

 

 

 

실화 

 

 

 

 

 

 

 


 

 

1234

대표 사진
탄소333
다시 봐도 울컥한다.... 꽃말ㅜ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4
이거 예전에 봤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5
와... 나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화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7
흡..내가 제일 좋아하는 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6
머야...... 머야 나 울고 있다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7
실화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8
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4
실화..?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4
아놔.... 댓글을 달았었다니 기억력 ㅜ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9
따쉬 이거 왜 또 떴숴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0
꽃말이 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1
일어나자마자 엉엉운다..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3
다시 봐도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4
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5
봐도 봐도 울컥함,,, 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9
와 이건 진짜 볼때마다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7
와 실화?...허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8
와 이거 또 떴구나 이거 뒷이야기도 있는데
5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호비 출국하나봐! 3
10:02 l 조회 31
한국콘 끝났으니 해보고 싶었어 360도 6
8:47 l 조회 59
바막 2차 내일이나 모레 바로 출발하면 좋겠다
8:01 l 조회 15
. 19
1:51 l 조회 256
디오니소스 같은 퍼포 보고싶다 8
06.21 22:06 l 조회 148
스페인 44도라는데..ㅜ 10
06.21 21:17 l 조회 507
정보/소식 삐삐 'Merry Go Round' MV Behind the Scenes 2
06.21 20:01 l 조회 50
정보/소식 BTS 'Merry Go Round' MV Photo Sketch 1
06.21 18:16 l 조회 39
여러분... 이 사진 혹시 영상이 있나요? 6
06.21 16:28 l 조회 269
어제 아르떼 뮤지엄 재방문했어 1
06.21 05:55 l 조회 162
추억팔이 하러 와봤어 다들 잘 지냈니 17
06.20 22:00 l 조회 694 l 추천 5
장터 부산 아리랑 막콘 딜레이 분할 구합니다 13
06.20 18:50 l 조회 138
알엠&어거스트디 청음카페 한대 4
06.20 17:31 l 조회 500 l 추천 1
장터 스마일 타타쿠션 42cm 3
06.20 14:50 l 조회 137
꾹뚜기 사고싶은데 어디서사야할까 7
06.20 12:31 l 조회 258
정보/소식 BTS RM, 국립중앙박물관과 한국 문화유산 알린다…홍보대사 위촉 32
06.20 09:12 l 조회 1791 l 추천 17
이 영상 나만 노래 배속한 것 같아? 5
06.20 03:26 l 조회 340
스마일라식한 탄소 있음...? 2
06.20 00:21 l 조회 120
어떤 영상인지 찾아줄 탄또 ㅠㅠㅠㅠ 4
06.19 22:15 l 조회 132
SS져지 스케이드보드 왔다아아
06.19 21:2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