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조심성 없는 행동을 할 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했어 근데 사진 뜨면 뜰 수록 내가 저 뒷 모습을 몇년을 봤는데 싶다 ㅋㅋ.. 그냥 내가 김종인의 이미지를 만들고 그 틀에 집어 넣고 지내온 게 아닌가 싶어 그냥 복잡하다 너무~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저렇게 조심성 없는 행동을 할 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했어 근데 사진 뜨면 뜰 수록 내가 저 뒷 모습을 몇년을 봤는데 싶다 ㅋㅋ.. 그냥 내가 김종인의 이미지를 만들고 그 틀에 집어 넣고 지내온 게 아닌가 싶어 그냥 복잡하다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