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설마.....
설마 내가 정말로 사람 보는 눈이 개미 똥꼬만큼도 없어서
네가 개념이 진짜 없는 사람이었을지라도
정말로 진짜 설마 등판에 대놓고 엑소플래닛 되있는 옷을 입었을 리가 없다
하..... 호텔만 아니길 바랐는데 호텔 고사하고 그냥 함콘 저것만 아니길 바람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그래 설마..... 설마 내가 정말로 사람 보는 눈이 개미 똥꼬만큼도 없어서 네가 개념이 진짜 없는 사람이었을지라도 정말로 진짜 설마 등판에 대놓고 엑소플래닛 되있는 옷을 입었을 리가 없다 하..... 호텔만 아니길 바랐는데 호텔 고사하고 그냥 함콘 저것만 아니길 바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