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난 연애하는게 그냥 싫다그래 그럼 그렇구나 하겠는데 팬들앞에선 마스크쓴다고 뭐라고하고 얘 우리한테 멋있는모습만 보여주고싶어하는거 덕질하면서 그걸 몰라? 팬싸에서 썼던거도 아파서 썼던거잖아 그땐 알았으면서 왜그럼 ㅋㅋㅋㅋ음식먹고 나와서 잠깐 차타러가는길에 얼굴 다 내놓았으면몰라 모자도 썼는데 그냥 칭칭감고 다니길 바라는거니..? 그래봤자 디패는 터뜨렸어 ㅋㅋㅋㅋㅋㅋ 왜 김종인이 우리한테 줬던 애정과 노력들을 본인이 얘를 보는 시선을 바꿔놓고 다 부정하는거니? 다른사람도 아니고 우리 팬들이 김종인이란 사람을 어떻게 그렇게 볼 수 있는지 난 이해가 안감 연애로 충격받고 상처받은건 나도 이해해 ㅋㅋㅋ

인스티즈앱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