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면이만 생각하면 절대 못놓겠어 솔직히 4주년 일주일 앞두고 개인팬된 이상황이 어이없고 빡치는데 나까지 애들 놓으면 진짜 내새끼들 불쌍해서 어떡함ㅋㅋㅋ 속상하다 진짜 우리가 뭐 그렇게 대단한거 바랬니?ㅋㅋㅋ 조금만 참으면 되는데 그걸 못참고 그새ㅋㅋ 저번달까지 내가 알고 있던 너는 정말 내 환상이였니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준면이만 생각하면 절대 못놓겠어 솔직히 4주년 일주일 앞두고 개인팬된 이상황이 어이없고 빡치는데 나까지 애들 놓으면 진짜 내새끼들 불쌍해서 어떡함ㅋㅋㅋ 속상하다 진짜 우리가 뭐 그렇게 대단한거 바랬니?ㅋㅋㅋ 조금만 참으면 되는데 그걸 못참고 그새ㅋㅋ 저번달까지 내가 알고 있던 너는 정말 내 환상이였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