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도 대기업 연봉의 10배 이상 벌고 연애도 하고 할 것 다 하네 본인이 선택한 직업인 만큼 연애 쯤은 버려도 되는 거 아님? 같은 나이 대인데 어쩜 이리 다르니... 부럽네 부러우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