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내 주관이고 나는 일반인이랑 비교하면 안된다고 생각함
아이돌은 엄연히 공인이고 사람들 말마따나 환상 팔아먹고 사는 직업이잖아 화면에서 울고 웃고 사생활도 없는 대신 일반인 몇 배 과장 보태서 몇십 배로 더 버는데 똑같이 평범하게 살려고 하면 안되는 거지 얻는 게 많으면 잃는 것도 더 많은 법이야
그래 백 번 양보해서 연애 할 수 있다고도 쳐 그럼 최소한 할 수 있는 만큼은 꽁꽁 숨겨야하는 게 자기 사랑해준 대중들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 생각한다 타팬 아니고 나도 엑소팬이야 14년 다 겪었고 여태 쿠크 단단히 부여잡아왔지만 지금 너무 지친다 종인아 나 어떡하냐 네가 너무 좋은데 진짜 힘들어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