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본질적인 문제에 대한 인증은 하나도 없고 학생증 인증하면서 쟤 맞다 쟤 맞다 이러고 페북 인증이라고 온 것도 그 고등학교에 동아리가 있는데 망한 동아리 중에 연극부가 있다 이건데 이게 어떻게 김소혜가 주연을 했는데 안 나와서 100년 전통의 동아리를 망쳤다는 주장에 대한 증거가 되는지 모르겠다 결국에 학생증 인증왔던 사람도 그 학교에 다닌 걸 인증한거지 결국에 글에서 핵심이 되는 주장에 대한 증거는 전혀 없는데 ㅋㅋ 엄지 때도 똑같아 결국에 핵심이 되는 주장은 대놓고 일진은 아니였는데 행실 안 좋게 하고 애들 괴롭히고 이미지 메이킹 하고 다닌다는 거였는데 결국 그 핵심 주장에 대한 증거는 하나도 없고 치마 줄였다고 말하고 나서 치마 줄인 사진 들고오니까 오오오 거리면서 쓰니 말 맹신하고 엄지 나온 페북 캡쳐 들고 오니까 오오거리면서 맹신하고 ㅋㅋ 그리고 이런 글들 보면 특징이 글쓴이가 직접 당사자도 아니고 글쓴이도 친구한테 전해들은거임 ㅋㅋㅋㅋ 진짜 이 쯤 되면 지친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