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56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1

[잡담] 와 종로구청장 퇴임 2주 남기고 종묘 앞 재개발 인가했다네 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https://naver.me/FnszsCUA

미친 진짜 개역겹다

대표 사진
익인1
잘했네. 건축 커뮤니티에서는 다 칭찬중임
거기 세운상가 재개발지구 그쪽 완전 누더기 폐허들밖에 없어서 진작에 다 밀고 재개발 했어야함. 박원숭이랑 민주당이 못하게 처막아대서 그렇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구역도 빨리되면 좋겠음..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진짜 개몽총한 소리하네 서울도시미래계획이라고 내놓은 거 보면 세계유산이나 문화유산 보존에 대한 얘기는 단하나도 없음 ㅋㅋㅋ 근데 뭘 믿고 추진하는 거임? 종묘 가치 훼손되는거에 우려하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종묘 가치 떠드는거 보면 유네스코 문화유산 말하는거 같은데 애초 유네스코가 그렇게 우리가 흔히 인식하는 것처럼 절대적인 무슨 기관같은게 아님. 해외에서도 걔네들이 하는말 쌩까고 개발하기도 하고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넵 문화유산따위 신경도 안쓰는 이 나라나 너같은 국민들이나 ㅋㅋㅋㅋ 145m를 종묘 앞에 처박아놓고 뭐 잘됐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걸 다 떠나서 여러 유물이나 유적이 묻혀 있을 것으로 추정돼서 함부로 개발 작업 못들어가는 구역인데 불법 시추하다가 걸렸잖아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모름 얘네는 애초에 미래도시계획만 봐도 문화유산 가치에 대해 얘기나 보존에 대한 것도 없음 그냥 상업성에 미친 나라지 그걸 좋다고 떠받들고 있고 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노들섬 개발도 이해 안돼 자연풍경 그대로 냅두면 무슨 일이 생기냐고 왜 이렇게 개발에만 환장하는건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진지하게 수도의 CBD 중심지역 인근에 저런 판자촌 냅두는 대도시는 주요 선진국중에 한국밖에 없음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나도 이해 안되는 건 아니라고 유산청이나 서울시나 그에 대한 계획이나 대안이 뭐 잘되어있는 줄 앎? 해외 선진국처럼 잘 되어 있으면 좋지 다른 나라 보면 계속 조율하면서 개발해나가고 근데 우리는 초장부터 계속 유산청 서울시 조율 안된다는 얘기만 들려오는데 뭘 믿고 헤헤 그래 재개발 해야되는데 잘됐당 헤헤헤 우리도 이제 선진국 수준이다 이러고 있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발하더라도 유산가치를 지켜가면서 좀 어울리게 할수 있는건데 개발에만 눈 돌아가서 그냥 미친듯 쳐 지어댈 예정이니까 문제인거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넨 그런거 모르겠다잖아 유산가치고 보존이고 ㅋㅋㅋㅋㅋ 그거에 대해서 걱정하는 건데 응 해야되는데 어쩌라고 이런 스탠스임 문화유산 가치 훼손될까봐 걱정되는게 당연한거 아니냐고 ㄹㅇ.. 우리나라 저짓거리 하다가 망신되고 가치 훼손된게 원투데이도 아닌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뭐…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우우우ㅜㅜ웩ㄱㄱㄱ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왜 저럴까 내란당 수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저러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정신이냐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으 하는짓 봐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종묘 냅두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창신동도 해주세요ㅕ...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창신숭인쪽도 재개발 예정! 박원순때 뉴타운 해체된거 드뎌 한당...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세훈이 진짜 열심히 하더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일부 구역만 한다고 했던 것 같아서 ㅠ 낙산쪽이 진짜 시급한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창신동은 진짜로 재개발 해야겠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령화도 되어가고 있어서 더더욱 해야하는데 ㄷㄷ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Wow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냅두라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좀 하늘이 보이게 높이라도 제한하던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부동산에 미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재개발을 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층수를 제한하라는 거임
아오 진짜 미친 국힘당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걸 이해 못하는듯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해하면 지지안하지 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요지파악 능력이 심각하게 결여된 사람들만 지지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층수제한하면 사업성안나오고 공사비 폭등이슈로 불가라 그럼…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다 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동산에 미쳐서 역사고 문화고 개나 줘버리는 나라... 천박하기 그지없음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막 나가네 그냥~ 진짜ㅋㅋ 말도 안나온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천박하다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 태움은 싫긴한데 실수했을때 꼽주는건 있어야 할거같음
19:44 l 조회 1
다이어트약같은거 어디서 처방받아?
19:43 l 조회 1
나 모솔인데 이정도면 괜찮은거지..?4
19:43 l 조회 1
징징거리는 애들 개 싫어
19:43 l 조회 1
이 신발 정보 아는 사람 ㅠㅠ
19:42 l 조회 11
주식시장은 왜 건드려서 나락보내는거지
19:42 l 조회 8
테일즈런너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
19:42 l 조회 4
남자가 너무 키크면 별로더라1
19:42 l 조회 16
노래잘하면 호감이야?4
19:41 l 조회 10
먹신들렸나봄
19:41 l 조회 3
3대가 덕을 쌓아야 남향에 산다는 말 있을 정도로 남향 최고임??1
19:41 l 조회 6
나만 맨날 똑같은거 먹음?
19:41 l 조회 8
허벅지에 비해 종아리 두꺼운건 어떻게해? 2
19:41 l 조회 12
다른 사람들 앞에서 면박주는 애인 지친다
19:41 l 조회 3
85년생이랑 96년생이 같이 나이먹는 동년배야..?2
19:40 l 조회 10
못생기면 꾸며도 그냥 애쓰는 느낌이야
19:40 l 조회 10
나도 이강인 성격 되고싶다1
19:40 l 조회 11
생리 중인데 로제 엽떡 너무 먹고 싶다3
19:39 l 조회 13
동생이랑 맞담피는 그지같은 집구석은 우리 밖에 없을듯6
19:39 l 조회 22
이 사진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이야????9
19:3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