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는 여우만나서 깨닫기전 석진이는 깨달은 후의어린왕자고 남준이가 비행기조종사 태형이가 여우 윤기가 어린왕자가 행성떠나기전에 까칠햇던 장미? 호석이가 어린왕자가 사랑했다고 깨닫게된 뒤의 장미 지민이는 뱀 인가 모르겟당 남준이는 조종사니까 석진이정국이랑 사진을찍엇고 정국이는 깨닫기전의 어린왕자니까 장미는 까칠하다고 생각하고 있엇고 깨닫기전에 여우를 만났고 여우만나서 깨닫게된거니까 태형이 윤기랑 찍은거고 석진이는 깨닫고난 후의 어린왕자니까 깨달은후에는 장미를 사랑한다는걸 알앗고 뱀을 통해 집으로 돌아가야겟다 라고 생각했으니까 호석이랑 지민이랑 찍은거아닌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