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6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8
평소에 이강인이 패스 실수 하는 타입은 아닌데 그날 유독 그런게 난 선발 영향도 있다고 봄 줄 사람도 없고 받을 사람도 없어서 실수 많이 한거같음 손흥민이 선발이었으면 실수 잘 없었을거라고 생각함 반박의견 나와도 이해할게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혼자 다하는데 실수가 없는게이상 한듯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수도아니다 걍 혼자 ㅈ빠지게하니까 공도 뺏길수밖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3:1 짤에서 다 정리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받을 사람이 중요함 그나마 후반에 손흥민 옌스가 받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도 옌스랑 그나마 그림만들어짐 ㅋㅋ 진작좀 처 쓰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골대앞에서도 옌스가 막더라 나머진 구경만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얘기 축튜브에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국대들도 다 그말함 공격전개가 이강인 발에서 나오는데 애초에 어그로 끌거나 같이 따라와주는 선수가 없으니까 이강인 견제 오지게 받고 중원까지 내려가서 골받고 다시 올라가고 걍 혼자 구른거임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강인이 메시가 아니잖아….. 이강인 혼자 축구하냐고 팀축구인데 젤 잘한선수가 계속 어그로인가 정병이 자꾸 까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까는게 아니야....내 글 제대로 읽은거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너한테 한말 아냐 마플 글들 많아거 정병들한테 화내는거임 너한테 뭐라란거 절대에에 아니다ㅠㅠㅠ 마플글에 이강인 정병 몰려온듯해서 정병들이 이글 보면 들으라고 한말이엮으ㅠㅠㅠㅠㅠ쏘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아냐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ㅠㅠㅠ 진짜 알못들이 마플글 계속 쓰는거 개짱났는데 이런글 보니까 ㄹㅇ 속시원함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강인이 혼자 겨우 공 올려놓으면 황희찬이 굳이 다 처 내리는거 본사람..? ㄹㅈㄷ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손흥민도 손흥민인데 이재성이 없는게 크다고 생각함
이재성이 활동량도 많고 중원에서 같이 좀 패스로 풀어줘야 되는데 그게 안됨
물론 손흥민이 없어서 그런 것도 당연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재성은 아직도 이해안가 왜 안내보낸건지 진심 이재성 중원에서 개중요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진심 교체로라도 나올 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손흥민 나올 때 같이 나오나 싶었는데 샤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애초에 선발에서 이해 안되는 기용이 생기면서 교체카드도 다 꼬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솔직히 선발도 당일에 알았으니까 거기 선발인선수들도 다 동요되고 당황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볼 받으러 움직이지도 않고 전술도 없는데…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은 한 명인데 해야 될 역할이 개많으니 신경도 배로 써야하고 걍 너무 안타까워 후반에 쏘니랑 옌스 들어오니까 그림 만들어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들어오니까 찬스 생긴게 진짜 커서 전반부터 나왔어야 됐다 ...어휴 진심 홍 때리고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지 뭐 그니까 남아공전때 선수들 다 좀 뭔가 이상했음.... 그리고 이재성 없는 자리 겁나 컸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당황했을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견제 없었을 때도 미스 있었고 컨디션 자체가 저점이었던거 같은데 터치도 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포인트가 그게 아님 당연히 이강인보다 잘하는 축선들도 실수 많이 하는게 패스야 패스 완벽한 선수는 없음 저 날 유독 그랬던 이유를 말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나도 유독 그랬던 이유가 그냥 컨디션 자체의 문제였다고 생각한다고 이강인 패스미스가 자기가 다른 선수한테 줄 때보다 자기가 패스를 받을 때 더 미스가 많았던 느낌이었음 패스를 잘못 주는 경우는 있어도 받을 때 터치가 튄다거나 이런적은 별로 없던 선수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같은 생각이구나 미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날 그냥 못하던데 다른 선수 탓하기에는 달라고 해도 안주고 나중에 패스하면 공간 다 닫혀서 줄곳이 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 날 잘하진 않았는데 전반에는 고군분투한거 맞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빨리 주면 되지 왜 자꾸 돌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흥민없이는 못하는 에이스라… 큰일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메시도 그 상황에선 캐리 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명보 밑에서 그런 스쿼드로 어떻게 다 뚫고 넣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메시도 홍명보 밑에선 그렇게 못함 대체 이강인한테 뭘 어디까지 바라는거임 대체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대로 생각하면 이강인 없으면 공격전개가 안된다는거임 …. 그래서 볼돌리기 할때 중원까지 받고 내려가서 빌드업 가담하잖아 ㅠ 원래 그 위치에 있는게 아닌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리롤줬으면 해야지 능력 안되면 할 수 없고.. 손흥민 있으면 견제 나뉘어서 할만하고 아니면 못하고 그럼 하지 말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리롤 가져간 사람이여도 중원에서 내려가서 볼받고 그 주변에서 어느정도 움직임이 있었어야 되는데 남아공전 특히 전반전에 다 하는말이 뭐냐 선수들이 뛰지를 않았다고 그러잖아 빌드업 전개를 혼자서 만들어 낼수도 없는데 그럼 중원에서 빌드업 받아서 돌파해라? 중원에 상대가 한가득인데 돌파도 사이드쪽에 있을때 ㄱㄴ한 말이지 애초에 이강인 위치가 골대 근처 사이드위치에서 크로스 올려주는 선수인데 내려와서 받고 지혼자서 빌드엊 해야되는데 체력부담이 얼마나 크겎어 그리고 골 뺏어서 윙백들한테 올리면 뭐해 다 똥같이 걷어내는데 ….진심 메시는 다를수도 있는데 걍 전반 선발 라인업이 전체적으로 이강인 혹사 시킨건 맞음 메시도 못할거라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아공전은 모르겠음 턴오버가 너무 많아서 단순 수비수 몰려서도 아니고 바로 앞에 있는 선수도 못 넘기는 롱패스 크로스가 장점이라면서 크로스도 다 실패고 폼이 안 좋은거라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에게
ㅇㅇ 폼이 안좋은것도 ㅇㅈ하고 선발 라인업이 전체적으로 좋은것도 아닌데 이강인이 하는 그 역할에 걍 너무 많은걸 시켰다 생각함… 중원 계속 죽고 윙백들은 내려오지도 못하고 센터백은 뒤에 있고 ..이것도 체력 계속 갈리게 한거라고 생각함 체코전때 크로스 보면 이강인이 자유롭게 다녀서 줄곳도 많았는데 그에 비해 남아공이 우리 허점 잘 파악해서 이강인한테 두세명 붙여 두니까 턴오버도 나오고 패스미스도 나오고 뭐 폼 안좋아서도 있겠지 근데 걍 너무 많은걸 짊어졌다 생각해 남아공전은 .. 뭐 서로 보는 관점이 다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22 반대로 생각하면 이강인 없으면 공격전개가 안 된다능거임.
홍명보 밑에선 손흥민도 이강인 없으면 못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옌스 안쓴건 내 뇌피셜이긴 한데 계약조건에 넣었나 싶음 자기가 조별리그는 마지막경기 교체투입부터 뛴다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아니야 월드컵에서 증명되면 구단도 팔기 편하니까 구단 그런거 제약 안둬 아겜이나 올림픽이라면 모를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본인이 원했을수 있다는거지 물론 전술없는 감독이라 옌스를 언제 어떻게 쓸 계획이란게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패스를 받으러 오는 사람이 없어서 줄 곳도 없드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혼자 3인분씩 해야되는 상황인데 어떻게 실수가 안 나옴
그 경기보고 이강인 욕하는건 진짜 축알못이라고 본다ㅋㅋㅋㅋ오죽하면 이강인 안티들 모여있는 곳에서도 이강인 그 경기 불쌍하다고 그럼
전문가들도 메시도 저 상황에선 못 뚫는다고 그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ㅈ 인기글 보고 생각난건데 우리가
16:24 l 조회 11
정국은 라방 아직도함???
16:23 l 조회 27
사람들이 다 좋아하고 인정하는 사람
16:22 l 조회 18
콜티스 이번년도 안에 한 번 더 컴백할 것 같애??
16:22 l 조회 9
라이즈 투표 했어요🍀8
16:22 l 조회 32 l 추천 4
근데 서바데뷔조팬들 탈락멤들 까는거 언제까지 감?5
16:21 l 조회 16
OnAir 스테이씨 오늘 착장 진짜 아이돌깔
16:21 l 조회 5
김부장 시청률 15프로 넘었다는 소식에 올라온 윤경호 인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 l 조회 77
OnAir 정국이는 라방하는게 휴식이래1
16:21 l 조회 33
아니 보플 위에화 올리 아는 사람 비엘 드라마 찍은거
16:21 l 조회 18
전성기기준 태연이랑 아이유 인기 투탑이었어???3
16:21 l 조회 42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해줄 사람!!!!!!!2
16:20 l 조회 15
어부사시사 초가집 정체
16:20 l 조회 8
이번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한게 더 아쉬운 이유
16:20 l 조회 26
OnAir 스테이씨❤️
16:20 l 조회 8
우리는 야구도 조졌음1
16:20 l 조회 26
월드컵에 말얹는 애들은 평소 케이리그나 축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이었을까?2
16:20 l 조회 25
브라질 사람들은 왜 이 플로우가 한국이 먼저라는거임?8
16:19 l 조회 47
OnAir 여름 씨스타
16:19 l 조회 14
일본은 진작에 밀려 중국한테도 슬슬 밀려 3
16:1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