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이강인이 패스 실수 하는 타입은 아닌데 그날 유독 그런게 난 선발 영향도 있다고 봄 줄 사람도 없고 받을 사람도 없어서 실수 많이 한거같음 손흥민이 선발이었으면 실수 잘 없었을거라고 생각함 반박의견 나와도 이해할게
|
평소에 이강인이 패스 실수 하는 타입은 아닌데 그날 유독 그런게 난 선발 영향도 있다고 봄 줄 사람도 없고 받을 사람도 없어서 실수 많이 한거같음 손흥민이 선발이었으면 실수 잘 없었을거라고 생각함 반박의견 나와도 이해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