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3810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0년 전 (2016/5/03) 게시물이에요
눙물..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다 엑소의 파급력 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소가하면 다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젤~도 원래 애들 별명이었는데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소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행처럼 퍼진게 아니라 그만큼 쓰는 엑소 팬이 많은 거 아닐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엑소팬이 넘 많아ㅓ 유행같아보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은 타팬덤도 다 써서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데 일반인들도 쓰더라구..!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희팬들 수가 넘많아서?ㅋㅋㅋㅋㅋ크헿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행처럼퍼진듯 ㅠㅡ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로 따지면 신화산!! 이거를 다른그룹이 쓰는건가... (신창둥절) 힘내 토닥토닥... 신창들도 주황집착녀 소리 들어가면서 지키는게 있어서 그마음 처절하게 잘알고있당..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일반인들도 쓰는구나 첨알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가끔 무의식적으로 쓰는 사람 있는거같아 두번이나 봄ㅋㅋㅋ일반인 남자였는데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
10:15 l 조회 16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0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2
10:14 l 조회 42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2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1
10:13 l 조회 101
코르티스 따라하는거?
10:13 l 조회 66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8
10:13 l 조회 52
와 성한빈4
10:13 l 조회 35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35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
10:10 l 조회 69 l 추천 2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6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28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5
10:08 l 조회 23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16
10:08 l 조회 217
지디 조카한테 선물해주겠다ㅋㅋ 디즈니랑 콜라보한대2
10:08 l 조회 141
소속사에서 솔로 안시켜줘서 탈퇴하는데 그 소속사에서 솔로데뷔하는 게 ㄹㅇ 코미디인데 5
10:08 l 조회 89
오늘 하투하 신곡나온다6
10:07 l 조회 43
근데 만약 본진이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랑 반대를 지지하는거 티내면 탈덕사유가 돼?? 6
10:07 l 조회 26
공식이 주는 맛 달달하다 2
10:07 l 조회 59
슴 빼고 제왑 와지 하이브 다 해외매출이 더 큰 거 맞을텐데 왜 저렇게 날조를 함..?20
10:07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