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좋은 날 오후 라디오에서 흘러나와서 진짜 좋았어 올해도 많이 들었다 ㅠㅠㅠ
안무도 예쁘던데 음방에서 전에 봤어 의상도 예쁘구 컨셉 넘 좋아따 청순 ㅠㅠ
어쿠스틱 버전도 있는 거 같던데 ㅠㅠㅠ
| 이 글은 10년 전 (2016/5/21) 게시물이에요 |
|
날씨 좋은 날 오후 라디오에서 흘러나와서 진짜 좋았어 올해도 많이 들었다 ㅠㅠㅠ 안무도 예쁘던데 음방에서 전에 봤어 의상도 예쁘구 컨셉 넘 좋아따 청순 ㅠㅠ 어쿠스틱 버전도 있는 거 같던데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