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줄서있을때 싸인받던 팬이 진짜 분홍분홍하게 옷도 입고 막 이목구비가 핵예는 아닌데 분위기?가 진짜 이쁜 아몰라 여튼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었거든 근데 내 최애가 진짜 뚫어져라 보는데ㅜㅜㅜ그 눈빛이 뭐라고 하지? 진짜 이쁜 사람 보는 눈빛?? 그 팬 얼굴 진짜 뚫어져라 보면서 손도 먼저 계속 잡아주고 싸인할때도 손 안 놓고 한손으로 함... 근데 내 차례 됐을때 눈빛이 차가웠다는건 아닌데 물론 다정했지!!!!!!! 근데 날 볼땐 걍 팬 보는 눈빛... 그리고 손도 끝날때 내가 내미니까 그냥 하이파이브 해줌... 나중에 나가려고 서있을때 아까 그 팬한테 말걸어서 좀 안면 튼? 다음에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최애가 먼저 질문도 엄청 하고 안하던 말도 많이 했더라....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약간 꽁기... 물론 나한테도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긴 했어진짜 못했다는게 아니야!!! 그냥 쪼끔 느낌이 달랐다 해야하나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