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4529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1
이 글은 10년 전 (2016/5/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줄서있을때 싸인받던 팬이 진짜 분홍분홍하게 옷도 입고 막 이목구비가 핵예는 아닌데 분위기?가 진짜 이쁜 아몰라 여튼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었거든 

근데 내 최애가 진짜 뚫어져라 보는데ㅜㅜㅜ그 눈빛이 

뭐라고 하지? 진짜 이쁜 사람 보는 눈빛?? 

그 팬 얼굴 진짜 뚫어져라 보면서 손도 먼저 계속 잡아주고 싸인할때도 손 안 놓고 한손으로 함... 

근데 내 차례 됐을때 눈빛이 차가웠다는건 아닌데 물론 다정했지!!!!!!! 근데 날 볼땐 걍 팬 보는 눈빛... 

그리고 손도 끝날때 내가 내미니까 그냥 하이파이브 해줌... 

나중에 나가려고 서있을때 아까 그 팬한테 말걸어서 좀 안면 튼? 다음에 어땠냐고 물어보니까 최애가 먼저 질문도 엄청 하고 안하던 말도 많이 했더라....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니지만 약간 꽁기... 

물론 나한테도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긴 했어진짜 못했다는게 아니야!!! 그냥 쪼끔 느낌이 달랐다 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힝.........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속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쩔 수 없는 사람이긴 하다 아이돌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져.....ㅠㅠ본진누굱데? 안되면안알려줘도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안 알려줄게ㅜㅜㅜㅜㅜ미안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같아도 꽁기했을 거야 너무 속상해하지마로라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상 ㅋㅋㅋㅋㅋ.... 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돌도 사람이니깐...힝 그래도 티안내려해도 티나지 그런건..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사람이니까ㅜㅠ이해는 해 진짜로!! 그리구 나한테도 다정했으니까 뭐ㅜㅜ근데
속상한건 어쩔수가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속상해ㅐ하지 마로랑...(ू˃̣̣̣̣̣̣︿˂̣̣̣̣̣̣ ू)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직업이 아이돌인데 티 내는 게 이상...ㅋㅋ 그럼 아이돌을 하면 안 되짘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세상에...맴찢......탈덕감이얔큐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돌도 사람이라....ㅠㅠㅜ쓰니 넘 속상해하지말오ㅠ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수가 티를 굉장히 내네..팬들 마상하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올해 팬싸?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안할게 이건ㅜㅜ미안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속상했겠다ㅠㅜ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리고 그 팬이랑 같은 줄 앉아서 잘 보였는데 대포 카메라도 많은데 보통 누구야!! 하고 부르면 봐주잖아
그 팬은 그냥 자기 핸드폰 들고 찍는데 그거 보더니 최애가 그 팬한테 받은 선물 들고 포즈 취해줬다....이르케 된 이상 서운한거 다 말해버리게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속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속상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내 본진은 아니겠지만 속상해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상 장난아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상...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헐누구야?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안 밝힐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바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상이다...나같음 진짜 계속 표정 안좋았을듯..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우리애는아닌것같다 팬싸에서손못잡게하는걸로알고있음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가 우리 애들인가 아닌ㅇ가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불안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마상..서운했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쓰니 댓ㅅ글보고 더 놀랐다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본문은 괜찮은데 댓글 오바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니야 팬싸 때믄에 돈 많이 쓰고 그랬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근데 그게 아깝진 않아 나한테도 잘해주긴 했어ㅜㅜㅜ갠찬어 어디 하소연할데 없어서 여기에 쓴거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가 괜찮다면 괜찮은 거지ㅠㅠㅠㅠ 나도 가봐서 이해해ㅜㅠㅠㅠ 너무 상처받지 않았음 한다 쓰니는 잘못 없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누구도 잘못 없지 뭐ㅠㅠㅠㅠㅠ난 갠차너ㅜㅜㅜ걱정해줘사 고마워ㅜ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
8:42 l 조회 6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4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1
8:41 l 조회 16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5
8:41 l 조회 43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8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12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8:40 l 조회 5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16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9
8:38 l 조회 140
OnAir 아니 저 일본선수 태클 개잘넣음 아까부터ㅋㅋㅋ
8:38 l 조회 8
우리가 어제 얼마나 못했냐면 지금 일본인들이 한국축구개못함ww우리랑 붙으면 8:0일듯ww 이래도4
8:38 l 조회 52
OnAir 아니 저선수어떡해
8:38 l 조회 24
김남일 선수님 빨리 와서 빠따 좀 때려주세요
8:37 l 조회 6
OnAir 와 존잘3
8:37 l 조회 35
OnAir 햄스올라온거야???
8:36 l 조회 7
OnAir 스웨덴 토트넘에 있는 베리발 투입
8:36 l 조회 20
축구에 열정 없으면 빠져 제발ㅋㅋㅋㅋㅋㅋㅋ1
8:36 l 조회 33
32강 올라가게 되면 홍명보는 걍 먼저 한국들어오길1
8:36 l 조회 31
OnAir 스웨덴 선수 한명 혼자 넘어져서 부상...1
8:35 l 조회 39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3
8:3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