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20초반 중반 많으면 휴반 근데 서 나이에 그렇개 예쁘고 잘샹긴 사람들 많이 보는데 마음 없다는 것도 좀 이상해... 연야는 할 수 있지 근데 에센에스로 팬 농락하거나 방송에서 제스쳐로 티 내고 그러는 순간 ㅃㅃ임 연애 자체는 응원함 하면서 더 좋은 노래 만들어주고 그러면 좋음 나는 근데 티 내고 팬 농락 그 순간 걔네는 ㅃㅃ
| 이 글은 10년 전 (2016/6/13) 게시물이에요 |
|
대부분 20초반 중반 많으면 휴반 근데 서 나이에 그렇개 예쁘고 잘샹긴 사람들 많이 보는데 마음 없다는 것도 좀 이상해... 연야는 할 수 있지 근데 에센에스로 팬 농락하거나 방송에서 제스쳐로 티 내고 그러는 순간 ㅃㅃ임 연애 자체는 응원함 하면서 더 좋은 노래 만들어주고 그러면 좋음 나는 근데 티 내고 팬 농락 그 순간 걔네는 ㅃ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