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가 진짜 오구 내새끼 예뽀ㅠㅠ 이거말고 진짜 여자같이 예쁘게 생겼다 이러는거 안좋아해 뭐 남돌 파는 팬 입장에서 이 말이 좋을 팬이 어딨겠냐만은.. 난 예쁘장한 남자를 좋아하는데도 그 말을 막상 남이하면 싫음 내 본진도 싫어하는거 느껴져서 더 싫어 그리고 말랐다도.. 말라서 내 살 주고 싶어ㅠㅠ 이정도야 괜찮은데 아 너무 말랐다.. 살 좀 쪄라 이러는건 하.... 그리고 여장했을때 예뻤던 아이돌로 뽑히는거도 싫어 근데 이게 본진 다른 멤버들한테는 아무 느낌 없는데 유독 한 멤버만 이런 말 듣는거 내가 안좋아해 ㄱㅇ설 이런거도 돌고 그랬어서 그런지 특히 예민해.. 글쓰다보니 의식의 흐름대로 썼네..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