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5039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10년 전 (2016/6/13) 게시물이에요
예쁘다가 진짜 오구 내새끼 예뽀ㅠㅠ 이거말고 진짜 여자같이 예쁘게 생겼다 이러는거 안좋아해 뭐 남돌 파는 팬 입장에서 이 말이 좋을 팬이 어딨겠냐만은.. 

난 예쁘장한 남자를 좋아하는데도 그 말을 막상 남이하면 싫음 

내 본진도 싫어하는거 느껴져서 더 싫어 

그리고 말랐다도.. 말라서 내 살 주고 싶어ㅠㅠ 이정도야 괜찮은데 

아 너무 말랐다.. 살 좀 쪄라 이러는건 하.... 

그리고 여장했을때 예뻤던 아이돌로 뽑히는거도 싫어 

 

근데 이게 본진 다른 멤버들한테는 아무 느낌 없는데 

유독 한 멤버만 이런 말 듣는거 내가 안좋아해 

ㄱㅇ설 이런거도 돌고 그랬어서 그런지 특히 예민해.. 

 

글쓰다보니 의식의 흐름대로 썼네..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진은 내가 잘생겼다고 해도 자기가 자기 이쁘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너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그러면 맘편할텐데 내 본진은 딱봐도 안좋아하는거 느껴져서ㅠㅠㅠ 내새끼가 듣고 싶은 말만 듣게하고 싶어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진인가.. 그런 드립이라 해야하나 이쁘다 여자같다 그런말 듣는데 팬들도 별로 안좋아하고 멤버들도 안좋아하는게 표정으로 보이고 본인은 좀 힘들게 웃으면서 반응해주는데 진짜... ㅜㅡㅜ 그런 말 안해줬으면 ㅠㅜ 팬들이 아 예뻐 ㅜㅠㅜㅠ 하는거랑 방송에서 예뻐요~ 여자같아~ 그런건 진짜 다른느낌... ㅜㅡ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맞아 진짜 딱 내본진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멤버들도 다 표정 안좋아지고ㅠㅠㅠㅠ 나도 예전엔 이 멤버 아예쁘다 이러면서 그랬었는데 애가 싫다는거 안 순간부터 못하고 오히려 그 말이 싫더라고... 그래서 그런말 들을때마다 예민해짐..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멤버들도 표정안좋아지는게 보이는데 본인은 그냥 웃으려는게 맘아프고 ㅜㅡㅜ 우리얘는 남자인데 방송 비하인드 이런곳에서 보면 아 이제 진짜 남자가 되셧네요 이러는데 다른 멤버가 얘 원래 남자인데요? 이런식으로 이야기해주는거보고 고마웟음 ㅜㅜ 암튼 그런 여성화까진 아니더라도 얘를 완전 여자식으로 몰아가는거 진짜 싫어... ㅜㅡ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내본진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징짜 우리 애 남잔데 원래 남잔데ㅠㅠㅠㅠㅠㅠㅠ 예쁘장하게 생겼다는 말은 이해하는데 여자같다하면서 ㄱㅇ라 그러는거 진짜 아 화나ㅠㅠㅠㅠㅠ 상처 안받았으면 좋겠는데 우리 애기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ㅠㅜㅠ 우리막내 ㅜㅠㅜ 흐잉 ㅠㅜ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과거 홍명보 감독 울산 시절 제자였던 일본 아타루의 홍명보 전술에 대한 어록
15:29 l 조회 1
32강 진출 여부도 기다려하는 상황에 선수들 분위기 걱정되네
15:29 l 조회 1
나 전에 유툽에 이번 월드컵 대회 사주 영상 떠서 몇개 봤거든
15:29 l 조회 1
근데 남아공전 개못하긴 했는데 원래 한국이 아프리카한테 엄청 취약하긴함
15:29 l 조회 1
지금 일어났는데 까방권이 김민재 한명한테만 있는거야?1
15:28 l 조회 25
경기 안봐서 모르는데 우리나라 월드컵 끝인거야?
15:28 l 조회 6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15:28 l 조회 22
씬롱아 까까 사줄께 젭알ㅠ
15:28 l 조회 7
진지하게 홍명보는 올해 받은 돈 다 토해내라해
15:28 l 조회 5
근데 진짜 축협은 답이 없는 거 같아
15:28 l 조회 5
벤투, 르나르, 제시마치, 포옛, 바그너 무시하고 뽑은게 클이랑 홍이라니
15:28 l 조회 8
아니 유튭뮤직 서핑 타율 미쳣는데2
15:28 l 조회 15
탈락각이니까 짐 싸고 한국으로 오셈1
15:27 l 조회 25
선수들도 못하긴 했는데 못하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 3
15:27 l 조회 26
경기장에 서서 20억 받기 개꿀4
15:27 l 조회 15
월드컵 우승 누구 예측함? 혹은 어느나라가 우승했으면 좋겠음?2
15:27 l 조회 12
오늘 경기에서 선수들이 소극적이었던거는1
15:27 l 조회 41
전반에 김민재헤딩이랑 이강인슛 좋았는데ㅠㅠㅠ2
15:27 l 조회 10
ㄹㅅㄴ 댓글 감성이 왜저러지
15:27 l 조회 41
홍명보가 제일 긁히는 말1
15:2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