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주변이나 사회성 싹싹함 이런게 막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혹시라도 자기처럼 다른 애들이 잘못된 행동으로 욕먹을까 애들한테 잔소리 많이 하면서도 외국인 멤버가 한국어 소통이 힘들어서 말 안하고 있으면 이거 읽을 수 있어요? 이번엔 윈윈이가 읽어봐요~ 이러면서 챙겨주고 5살이나 차이나는 동생이 애정표현 한다고 놀려대도 가만히 있고 무릎에 앉힌 채로 놀림 다 받고 동생 이어마이크 고장나니까 자기꺼 바로 땡겨서 동생 멘트치는거 도와주고 팬싸 때 팬들 말 조금이라도 더 길게 들어주려고 하트 10개씩 그려주고 대답 다해주고 스펀지밥 그려달라면 다 그려주고 그러고 이번 활동 리더니까 없는 말주변이라도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자칫하면 산만해지는 멘트 정리하려고 막 머리속에 굴리는데 (안그래도 멘트 때 긴장 엄청 많이하는 편인데( 그거보고 동물들이 우위 차지하려는 싸움 같다느니 자기 분량 아니면 정색한다느니 애들이 태용이 눈치 본다느니 이런 소리하는 애들 (인티 ㄴㄴ 아까 본거) 너네 양심은 어디다 팔아먹었는건가 진짜 화난다 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