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19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저 일이 있은 몇년동안 백현이 정말 잘 해왔고 인성 좋은아이이고 누구보다 따뜻한 아이에요...

데뷔전 다친도둑고양이 치료해줄려고 하던아이이고

소외된 아이들한테 말걸어주고 똥꼬발랄하고 인기많았던 아이입니다.

저런 단편적인 걸로 아이 인성 운운하지 말아주세요...

데뷔초 아직 적응 못하던 시기에 흔히 남고딩들 사이에서 나올 수 있는 말을 그 말의 무게를 모르고 썼던 것은 아주 큰 잘못이나

결코 백현이가 자폐아들을 겨냥하여 비하하려던 의도가 아니였다는 건 확신할 수 있어요

그저 그 상황을 재미있게 하려고 했던 말이였겠죠...(ㅠㅠ왜그랬니 현아)

백현이는 '힘들고 약한'사람들한테 험한말을 하는 아이가 아닙니다...정말 그래요


대표 사진
익인1
상황을 재밌게하려고라니....비난하는거야 잘못되었지만 홍보대사가 되었으면 끌올되서 자질에 대해 의심해보아야할 필요성은 있는거같아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보대사가 아니예요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그럼 저기사자체가 거짓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사에도 홍보대사라는 말은 없어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나가던 타팬인데 홍보대사는 아니라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 정정해줘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홍보대사 아니에용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6/10/22 22:04:5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백현이가 쓴 의도는 자폐아 겨냥이 아니라 그저 단순히 재미를 위해서 였을 거라고 말한거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겨냥이아니라고 그런말을 쓰는게 옳다고 생각하진않아..다른 말을 많이쓴다고 그사람들이 다 옳은것두 아니구 자폐아들이란말 싸는 사람 현실에서도 못밨는데 임튼 쓰니의도가 쉴드성이 아니란건 알겠어!! 오해해서미안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 옳지 않으니까 다들 비판하는 거잖아. 내가 언제 잘못이 아니라고 했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말 내 맘= 쓰니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때싶 백현 까고싶은거 아닌데.. 난 백현 진짜 좋아하고 ㅈㅍㅇ발언도 처음알았단말야 내가 호감이라고 생각했던 이미지랑 달라서 놀라고 실망한건데 그것도 ㅇㅅ팬들한테는 그저 이때다싶어서 까는사람으로 보인다니까 참 씁쓸하네 지금까지 ㅇㅅ에대해서 칭찬하는 글을 얼마나썼는데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극적인 제목이지 미안해. 이때싶 인성운운하는 사람들한테 해주고 싶은 말이여서 그런거야..실망한것도 당연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그래 알겠어.. 나도 막 물타기하면서 원래 엑소인성이 다 안좋았다는둥 원래 백현 성격이 저렇다는둥 하는건 눈살찌푸려지더라.. 나도 그잠깐의 순간보다 내가 좋게봐왔었던 백현 모습을 생각하려구 노력할겡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현 좋아해주어서 정말 고마워. 지금 보이는 백현이의 모습이 현재의 모습이고 앞으로도 더 성숙해진 모습 보여줄거라 믿음이 있으니까 앞으로도 잘 지켜봐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인10이 생각하는 이미지가 지금의 백현일거야 데뷔 초에서 이젠 많이 성숙해졌겠지..ㅠㅠ실망할수있어 당연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윗댓봐죵 존중해줘서 고마워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
2:01 l 조회 1
왜 챌린지 플이지
2:00 l 조회 5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2
2:00 l 조회 21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1
2:00 l 조회 55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2
2:00 l 조회 45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2
1:59 l 조회 80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64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21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60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60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9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4
1:58 l 조회 131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52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25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2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64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47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9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10
1:56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