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7720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4
이 글은 9년 전 (2016/8/28) 게시물이에요

난 개인적으로 노래 못하는 아이돌은.. 그냥 파트 적게주고 눈에 안띄게라도 하면 된다고 보는데

내 본진에도 춤 못추는 아이돌 있는데

솔직히 성격이나 비주얼은 진짜 매력있고 좋은데 진짜 너무 못춰서..

무대 직캠 보면 가끔 막 한명때문에 전체적으로 좀 없어보일때도 있고 그래서 ㅠㅠ 좀 식기도 하거든..

익들은 어떻게 생각하나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열심히 하니까 보기 좋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노래못하는거보다 춤못추는게 더 거슬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좋아하는 멤버들은 다 춤 못춤...근데 표정이나 제스쳐로 카바쳐서 상관없다고 생각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은 표정도 안좋음......ㅋㅋㅋㅋㅋㅋㅍ퓨ㅠㅠㅠ그래 열심히하니까 다행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노래가 필수고 춤은 옵션이라 생각해서 춤은 괜찮음 무대에 깽판칠정도만 아니면.. 노래나 랩못하면 그게 문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잘하는데 춤 못 추면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3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쓴쑻)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익 본진은 노래도 잘하는 편은 아니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래만잘하면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 열심히 하면 뭐 난 노래 못하는 게 더 별로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노래 못하면 ㄹㅇ 까이고 춤 못추면 귀엽다고 하는게 별로라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본진들 춤이 다 빠르고 어려운데 많이 늘어서 ㄱㅊ음 노래도 하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수가 노래만 잘하면 됐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노래 못하는게 더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수가 노래만 잘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춤 못추는거 ㄱㅊ..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부탁이니까 큰그림 망치지말고 춤못추면 노래는 끝발나게 잘불렀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솔직히 눈에띄게 못하면 좀 그렇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 잘하면 괜찮다고는 생각하는데 춤실력이 너무 안는다 싶으면 연습을 하는지 노력은 하는지 궁금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 막 눈에 확 들어오는 정도라면 음 그냥 무대 안 찾아볼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도 하면 되듯이 춤도 하면 되는뎅... 무대에 거슬리는 거라면 그것도 문제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괜찮음 몸치라서 막 안무 다 틀리고 이러는 거 아니면 노래 잘하면 괜찮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여워ㅋㅋㅋㅋㅋㅋ 가수가 춤 못 추는 게 뭐 어떰; 그룹에 피해만 안주면 됨 난 오히려 본진 춤 못 추는 멤버들 진짜 그룹 춤 어려운 편이라서 노력하고 열심히 하는 거 대견함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춤 아무리 잘춰도 가수면 제발 노래나 랩 중에 하나만 기본은 하자.. 그러기만 하면야 문제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돌도 가수고 가수는 노래만 잘부르면 된다고 생각행.. 춤못춰도 뭐..
근데 자신의 부족한면때문에 팀에 피해를 주는데도 노력안하는건 시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아이돌을 좋게 보는 기준이 노래 또는 랩이 먼저고 그 다음을 춤으로 생각해서... 노래, 랩이 괜찮다면 춤은 부족해도 괜찮다고 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음.... 눈에 띄게 못하면 좀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래나 랩 잘하면 못ㅎ해도 상관없는데 팀에 피해줄정도로 못하면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진은 진짜 실력은 진짜 많이 알아주는데 춤은 좀약해 근데 댄스곡으로 나오면 연습많이했는지 정말잘춤 ㅋㅋ대견함 워낙 댄스에 욕심이많아소 아귀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래나 랩 잘하는데 춤 못추는건 ㄱㅊ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나 홍명보 자진사퇴 영상봐도 참았는데 이건 진짜 긁힌다ㅋㅋ
3:10 l 조회 22
모든 욕은 결국 여자 욕하는 플로 향한다는 말
3:10 l 조회 11
가끔 자다가 종아리 근육 꼬이는거? 나만 그래?11
3:08 l 조회 35
최애가 45살 될때 23살이랑 결혼하겠다고 하면 어때?4
3:08 l 조회 29
내돌 챌린지 해주는돌 고맙다는 생각은 안해봤는데1
3:08 l 조회 41
타돌 콘서트 초대받은 돌은 끝까지 보고 가??아님 중간에 가??3
3:07 l 조회 44
홍명보
3:07 l 조회 10
남돌이 여돌춤 출때 부끄럽다고 빼거나 디테일 다 삭제해버리면 안바라겠지만1
3:06 l 조회 60
자진사퇴라고?
3:06 l 조회 20
손흥민 왤케 안쓰럽냐 ㅠㅠㅠㅠㅠㅠㅠㅠ
3:05 l 조회 35
난 진짜 그래도 축구 32강 가길 바랬음1
3:04 l 조회 14
ㅍㅁ메인땡땡 걍 딴멤이 하라하고 싶다
3:03 l 조회 52
마카로니엔피츠 아는 익
3:03 l 조회 12
얘들아! 들어와 봥! 이걸 들어 줘! 11
3:03 l 조회 61
헐 버논 머리 언제 이렇게 길었어?2
3:01 l 조회 60
승한이랑 태산 아직도 친하게 지내는구나3
3:00 l 조회 255
우리같팬들은 왜이렇게 여돌춤 추는걸 보고싶어할까 너네도그럼?26
3:00 l 조회 213
클리슨만이 ㄹㅇ 해줘축구지
2:59 l 조회 32
월드컵화제성이 미친거 체감되는게
2:59 l 조회 94
와 근데 챌린지 저렇게 하는게 더 힘들겠다...1
2:59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