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갓세븐 덕질이 처음 제대로 하는 덕질이라서
오늘 처음 아육대 봤는데 이래서 폐지길만 걸으라는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빡쳐서 냉수 두컵 마시고도 속에 열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한 사람 생각의자에 앉히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꺄오!!!!!!!!!
| 이 글은 9년 전 (2016/9/15) 게시물이에요 |
|
나 갓세븐 덕질이 처음 제대로 하는 덕질이라서 오늘 처음 아육대 봤는데 이래서 폐지길만 걸으라는거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빡쳐서 냉수 두컵 마시고도 속에 열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한 사람 생각의자에 앉히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꺄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