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82480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9년 전 (2016/9/16) 게시물이에요
노래가 한소절만생각나는데남자이고 랩인거같은데  

누가뭐래도 딩당히 걸치는 스냅백? 이런 가사있는 

노래 뭔줄아니???ㅜㅜㅜㅜ 도저히 생각안나
대표 사진
익인1
엇 이거 아허라에서 우래들 중 하나가 쓴 가산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홉이였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타팬인데 왜 이걸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들려줬나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이어도 2년전꺼라 기억하면 대단한건데 너쓰니 진짜 기억력 좋은가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스냅백보고 저구절이 입에 맴돌아서 뭔 노래일까... 하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 즐티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슴티알 갑자기 조용해졌잖아
22:32 l 조회 1
지금 ㅌㅇㅌ 돼??
22:32 l 조회 1
트위터 또 터짐?
22:32 l 조회 1
다들 트위터 잘 돼..?
22:32 l 조회 3
트위터 나만 안됨?
22:31 l 조회 8
스엠은 유구하심 여자루키즈도 디즈니 방송도 시켜놓고
22:31 l 조회 6
고양 자리 좀 봐주라 !!!
22:31 l 조회 10
아니 작년 말에도 슴티알 왜케 늦냐 빨리좀 하면서
22:31 l 조회 31
아니 왜 또 트위터 안되는느낌이지11
22:31 l 조회 38
솔직히 너무 수요상이랑 거리가 멀던데
22:31 l 조회 46
슴티알 4분기인지 8월은 돼야지 땅땅 나는거지?1
22:30 l 조회 26
중소여돌은 스타성있는 멤버가 있어야뜨는거같다
22:30 l 조회 17
오늘 마케페 다녀온 익들아 언제 끝났어???
22:30 l 조회 7
슴티알 중에 일본팀 갈걸로 예상했던 잘생긴?예쁘게 생긴 일본멤 있었던 것 같은데5
22:29 l 조회 66
이미지소비만 되고 이득이 없는데 왜 공개한걸까4
22:29 l 조회 83
여뤀 고은 ,라미 , 히나 다 공개 시켜놓고 데뷔 아예 무산되서 다 나가고2
22:28 l 조회 78
은석이 이부분 너무 잘해서 오늘 또 반했다 2
22:28 l 조회 18 l 추천 2
위시 요이돈은 어떤 느낌일까나1
22:28 l 조회 20
헐 내 회사동기 내가 사귐통 오는 남돌 친누나랑 맞팔임1
22:27 l 조회 98
모자에 빅뱅이라 써있는거 맞나4
22:2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