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음....매력 포인트라 하는데 내가 딕션좋은걸 선호해서 그런가 난 그게 딱히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아서...넘 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멤버들 다 이쁘고 노래도 너무 좋아 이번에도 대박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발음....매력 포인트라 하는데 내가 딕션좋은걸 선호해서 그런가 난 그게 딱히 매력으로 다가오지 않아서...넘 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멤버들 다 이쁘고 노래도 너무 좋아 이번에도 대박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