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냄새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그게 느껴져...?
나 4년간 내 본진파면서 단 한번도 우리 애들 뮤비나 뭐 의상이나 그런거에서 한번도 부족한거 없다고 생각했는데...
팬이라서 객관성을 잃은걸까...? 속상하고....걍...그러타.....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중소냄새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그게 느껴져...? 나 4년간 내 본진파면서 단 한번도 우리 애들 뮤비나 뭐 의상이나 그런거에서 한번도 부족한거 없다고 생각했는데... 팬이라서 객관성을 잃은걸까...? 속상하고....걍...그러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