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치얼업 2달 동안 나연 첫 파트 날 울리는 벨벨벨 아니면 날리는 벨벨벨인 줄 알았는데 매일 울리는 벨벨벨인 거 알고 한동안 틀린 거 부르고 다닌 과거의 나가 생각나서 부끄러웠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