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얼업때 내가 봤을때 우아하게보다 별로다..라는 반응을 쪼끔 봤는데 (팬들 마상이면 미안행..) 근데 그런말 쏙들어가고 진짜 성적어마어마하잖아 연간 1위예측도 있고 대상받을만한거같기도하고 갈수록 기대가 커져서 그렇지 지금만 좀 반응그렇고 또 난리날거같음 결론은 흥하라구♥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치얼업때 내가 봤을때 우아하게보다 별로다..라는 반응을 쪼끔 봤는데 (팬들 마상이면 미안행..) 근데 그런말 쏙들어가고 진짜 성적어마어마하잖아 연간 1위예측도 있고 대상받을만한거같기도하고 갈수록 기대가 커져서 그렇지 지금만 좀 반응그렇고 또 난리날거같음 결론은 흥하라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