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잖아...순수..왜냐면..우리도 진짜 미안해 심지어난 방닷 가입도 안했는데 그냥 미안해.......알잖아...글 많고 우리가 다 눌러서 사과 못하는거..미안...그래도 비꼬는거 좀 줄여주고..우리가 욕한거아니니까...우리애들이 욕한거 아니니까..피드백은 그쪽에다가 문의 하면 좋을거같고...우리랑 엮이는거 매번미안해..그냥 미안하다..........비꼬는거아니고 그냥미안해.... 지금 우리가 다 이런 맘이야..... 역으로 당했어도 너희같은 맘이였을꺼야..미안..우리도 다알고있다......사과할께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