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라도 연대책임이야 책임져! 이래서 ㅇㅍ에 올라오는거 사소한거 다까였는데 이젠 피해받은 건데도 소수잖아 왜그래? 넘어가 소수야 이런 분위기네 진짜 인증가능한 ㄹㅇㄹㅇ 타팬인데 항상 까이는것만 보니까 거의 팬될듯 큰방상황보면 내가 잘못본건가 싶을 정도로 항상 징들한테 가혹해 엑소한테도 가혹하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소수라도 연대책임이야 책임져! 이래서 ㅇㅍ에 올라오는거 사소한거 다까였는데 이젠 피해받은 건데도 소수잖아 왜그래? 넘어가 소수야 이런 분위기네 진짜 인증가능한 ㄹㅇㄹㅇ 타팬인데 항상 까이는것만 보니까 거의 팬될듯 큰방상황보면 내가 잘못본건가 싶을 정도로 항상 징들한테 가혹해 엑소한테도 가혹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