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소수라도 연대책임이야 책임져! 

이래서 ㅇㅍ에 올라오는거 사소한거 다까였는데 

이젠 피해받은 건데도 

소수잖아 왜그래? 넘어가 소수야 

이런 분위기네 진짜 인증가능한 ㄹㅇㄹㅇ 타팬인데 항상 까이는것만 보니까 거의 팬될듯 

큰방상황보면 내가 잘못본건가 싶을 정도로 항상 징들한테 가혹해 엑소한테도 가혹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울고싶다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수잖아 넘어가. 이게 아니라 그 소수만 욕하라는거지 단체 싸잡아서 욕하지말라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드백 요구해도 그사람들한테 요구해야지 아무 잘못없ㄴ고 어리둥절한 독방 탄소나 다른 아미들한테 요구하면 안되지 뭔죄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특정사건 이야기하는거 아니구 전체적인 분위기 이야기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진짜? 난 지금 큰방분위기가 이래서 이렇게 말한거야
내가 오해햤었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소일때도난이해안됐고지금상황도이해안감 엄연히 걔네의 편협한 생각이랑 팬덤다수의 생각은 다른건데...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분이 ㅈ같은데 내가 어떻게 할수 있는게 아니라 더 짜증남
17:06 l 조회 1
겨쿨브라이트면 두가지중 어느색이 더 좋을까?
17:05 l 조회 2
난 남돌이 여돌 춤 챌린지할때
17:05 l 조회 10
토스 용돈 뽑기 5만원 나온 사람 있긴 함?
17:05 l 조회 3
건호 디올쇼 ㄹㅇ 개존잘인데..
17:05 l 조회 12
대만카스테라 먹어본 사람 있어?
17:05 l 조회 5
ㅇ퀴들 자연재해 맞지6
17:04 l 조회 29
네멤 넷플 가격인하한다길래 호다닥 들어갔는데 업글만 인하였어ㅋㅋㅋㅋㅋㅋ
17:04 l 조회 8
아니 걍 개개잘생겼따 코르티스 건호1
17:04 l 조회 15
아 놔 혼란스럽다 이런거
17:04 l 조회 9
헐 수억광년 원곡자가 제베원 일본곡 써줌4
17:04 l 조회 20
중드 보다가 뼈맞음ㅋㅋㅋㅋㅋ1
17:04 l 조회 26
와 지독하다 멍군이 있어...8
17:04 l 조회 68
무릎이랑 발목이 안좋으면 어떤 신발 신는게 좋을까? 1
17:03 l 조회 7
갑자기 탐라에 플라이투더스카이 아저씨들 2
17:03 l 조회 25
도영이 이거 포토북 엠디인가봨ㅋㅋㅋㅋ6
17:03 l 조회 35
하투하 카르멘 아미였대3
17:03 l 조회 37
모든걸 여기로 끌고옴1
17:03 l 조회 37
먼가 좀 과하긴하네 한그룹4
17:03 l 조회 136
미연 이번에 뜬 화보 개좋다
17:01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