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반응이 유하다는건 말그대로 유하다고 말할 뿐임

왜 욕안해? 너도 욕해! 이런 의도가 개미의 발가락 때 만큼도 없어여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무슨의도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말 그대로 일터진거에 비해 반응이 유하네? 생각말한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줄에 바로 쓰여있습니다 그냥 유하다고 표현을 하는 것 뿐이라고 요구를 하는 표현이 아니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괜히 찔려서 그러는건가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걍 유하다고 말하는건데 왜 그러는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반응이 유하지않는것도 예를 들어주세요. 너무 ㄱ추상적임. 비교로 설명하면 더 와닿을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반응이 유하다고 생각한 건 더 욕먹어야하는 일이라고 생각했단 거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건데 너도 욕해!! 이렇게 강요하기 위해 쓰는 말이 아니라는 것을 말하고 있는것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네 욕 많이 먹을 거 조금만 먹네? 하면 그러게 고맙다하는 생각보단 더 먹으란 소린가..?생각 들 거 같앙! 주관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 말을 들으면 그렇게 먼저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그렇지 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
1:41 l 조회 1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
1:40 l 조회 17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6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3
1:39 l 조회 57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15
1:39 l 조회 25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
1:38 l 조회 18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33
원빈이가 조아요5
1:38 l 조회 44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2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14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3
1:38 l 조회 27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2
1:38 l 조회 22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65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6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12
1:37 l 조회 87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1:37 l 조회 20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4
1:36 l 조회 6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4
1:36 l 조회 53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68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3
1:3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