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저기서 공구하라는 거 공구만 하럭 ㅏㅆ을 뿐이고
우리 안 좋은 말 있으면 ㄱㅅ ㄱㅂ 따서 넘기래서 그거밖에 안 한 사람들일 듯
왜냐면 그 중 하나가 나거든 ㅠㅠ
저거 두 개 말곤 잘 몰라... ㅡㅜㅜㅜㅠㅠㅠㅜ
아무튼 미안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말 그대로 저기서 공구하라는 거 공구만 하럭 ㅏㅆ을 뿐이고 우리 안 좋은 말 있으면 ㄱㅅ ㄱㅂ 따서 넘기래서 그거밖에 안 한 사람들일 듯 왜냐면 그 중 하나가 나거든 ㅠㅠ 저거 두 개 말곤 잘 몰라... ㅡㅜㅜㅜㅠㅠㅠㅜ 아무튼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