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말이 괜히나온게아닌데 ㅇㅇ 저돌들 한창뜰땐 진짜 ㄹㅇ로 뜬돌들이 대형소속사돌들밖에없었음(대형빨이런이야기아님 기분안상했음 좋겠다) 근데 저 세그룹이 뜨면서 중소돌들 관심도 높아지면서 길뚫었다고해서 중소돌의기적이란 수식어가 붙은건데 이 수식어가 참 막쓰인다 ㅋㅋㅋㅋ저때랑 지금이랑 돌판분위기 다른데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저말이 괜히나온게아닌데 ㅇㅇ 저돌들 한창뜰땐 진짜 ㄹㅇ로 뜬돌들이 대형소속사돌들밖에없었음(대형빨이런이야기아님 기분안상했음 좋겠다) 근데 저 세그룹이 뜨면서 중소돌들 관심도 높아지면서 길뚫었다고해서 중소돌의기적이란 수식어가 붙은건데 이 수식어가 참 막쓰인다 ㅋㅋㅋㅋ저때랑 지금이랑 돌판분위기 다른데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