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8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6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엥 허브홈 맞자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모야허브홈아니라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브홈을 목적으로 한다고 써져있자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적으로 하는 ? 이라서 허브홈 아니라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허브홈 목적이라고 한 거 아니야? 사실 나도 잘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도대체 진짜 허브홈이 아니라는 거에 대한 이해를 못하겠음 결국 허브홈이라는 얘기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22나도 이해 못하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3 허브홈을 지향하면서 허브홈이 하는 일을 하면 그게 허브홈 아닌가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허브홈 아냐 나중에 허브홈 아니라고 말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적으로 하는 이면 아니라는소리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허브홈 목적이 허브홈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버지 역할보고 아버지 아니라는 거랑 같은 논리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응 같은논리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허브롬 목적이면 맞지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거 나중에 아니라고 목표라고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야...그럼 왜 허브홈 따라하지 말라고 원조라는 얘기가.나와? 허브홈 맞는거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브홈 목적이면 허브홈이네 목표는 뭐야 이제 될거라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브홈 목적이니까 허브홈 맞지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상 목표한다고해서 대상은 아니니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ㅇㅂ에쳐서 방탄허브홈치면 방탄소년단닷컴뜨던데 허브홈목적으로하는거면 허브홈 맞지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네이버 설정이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연관검색어는 그거칠때 많이검색하는거아니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목적 달성하지 않았을 걸 아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금은 허브홈이라고 부르지 말라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허브홈이 목적이면 허브홈맞잖아........뭐야?????? 아니라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중에 공지 허브홈 아니라고 말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기써있네 허브홈 목표라고하는 팬커뮤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브홈아니야. 저거 나중에 개설하고나서도 허브홈아니라고 허브홈이라는 얘기 하지말아달라고 방닷측에서 말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허브홈 목적아면 허브홈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목적인거지 허브홈인건 아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허브홈 목적이나 목표나 .. 같은말아닌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무슨말이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향한다는 말인듯.... 그 질문에 대해선 아니라고 답했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공지에 말했어 허브홈 아니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등 목표면 1등 아닌 거니까 허브홈 목적이면 허브홈이 아직 아닌 거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쨌든 허브홈을 지향하면서 허브홈이 하는 일을 하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허브홈을 목적으로 하는 곳이니까 당연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허브홈을 지향하면 일은 해야지...허브홈처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지로 허브홈 아니니까 허브홈이라고 부르지말라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주변 방탄 팬들도 다 저거 허브홈으로 알고잇었는데 애초에 그럼 허브홈이 아니라고 하던가 이제와서 허브홈 아니라고 하면 우리는 도대체 어느장단에 맞춰줘야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애초에 아니라고 했단다! 이번일 터지기 전부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럼 편의상 허브홈이라고불렀던거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착각하는 팬들이 있어서 독방 내에서도 허브홈 아니라는 말 나왔었어 부르지 말자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착ㄱ각하는팬들이있을정도면 거의허브홈역할을하고있는거랑 같은거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43에게
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43에게
내가 아는 팩트는 저기서 허브홈이라고 말하지 말라는 것과 그래서 독방 내에서도 ㅂㄷ이라고 표기하기로 했다는 것. 이거 뿐이어서 왜 팬들이 착각하고 있는지까지는 내가 몰라!!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56에게
헝..미안해하지않아도돼 미안하라고 쓴거아녔는데 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64에게
아니야.. 허브홈인지 아닌지로 논점이 흐려져서 팬들 감정 상하는 기간 더 길어질까봐 최대한 알려주고 싶어서 그랬어... 구냥 이 상황이 미안하다 ㅠ 행덕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럼 여태 독방에서 허브홈이라고 불렀던건 뭐야? 한두명도 아니고 방닷(허브홈)이라고 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잘못알고있는 탄들이 엄청 많아 우리도 최근에 공지보고 정정한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정정한지 꽤 됐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른데가서 허브홈이라고 말하고 다니지 말랬음 저기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탄들도 허브홈 좌표좀! 이러면 다 저기 좌표 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애초에 일터지기 전부터 방닷 측에서 자기들 허브홈 아니라고 허브홈이라고 언급하지 말아달랬어 근데 여러 팬들이 오해해서 허브홈으로 알고 있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탄들 자체도 방닷 허브홈이라고 많이들 오해했어 그래서 그때마다 알고있는 탄들은 수정 요청했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거 보면 팬들다 허브홈으로 알고있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잘모르고 적었나보네 ㅂㄷ자체에서 헙홈아니라고 얘기했는데..못봣나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커뮤개념이라고 알고 있어 근데 호브홈을 목적으로 연 커뮤니티일 뿐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애초에 저기 커뮤니티 자체에서 허브홈이라고 부르지 말라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허브홈 목적이면 일단 허브홈 아님? 큰방에서도 매번 방닷방닷해서 유명한즐 알았는데 이제와서 아니라니ㅋㅋㅋㅋ 타팬은 어이무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목적인거지 일단은 팬커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브홈이라고 부르지말라거 했으면 왜 허브홈 목적이라고 써놨는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말 그대로 허브홈 목적인 가고아직 허브홈이 아닌 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알아들으면서 일부러 그러는거야?? 나 진짜 궁금해서 그래ㅠㅠㅠ일부러 비꼬고싶어서 그러는건가 싶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니 허브홈이면 허브홈이라고 썼겠지 왜 허브홈 목적이라 썼겠음 말 그대로 허브홈 목적인 팬 커뮤인데 이게 왜 문제인 거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애초에 저기 본문 사진에 두 번이나 언급돼있는데 ㅋㅋ 허브홈을 목적으로 하는 팬커뮤니티라고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목적으로하는거지 허브홈은 아니야
그렇게 따지면 내가 서울대를 목표로하는데 서울대생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내 목적은 전교 1등이야
그럼 나 전교 1등인 거야? 아니잖아 그거랑 같은 맥락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럼 허브홈이 저기말고 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단 저긴 허브홈이 아니고 다른 헙홈은 없는걸로 알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포타 찌는데 꾸금 못쓰겠는데 어캄...
0:21 l 조회 1
유툽 댓글이 있다 없어졌다 하는건 왜그런거야???
0:21 l 조회 1
해외파 축구선수 와이프 진짜 힘들것같음...
0:21 l 조회 1
원피스 넷플에서 리메이크 하는거 예고편 떴는데 퀄리티 미쳤다
0:21 l 조회 1
성수에서 알바하면서 젤 예쁜 사람 봤었는데
0:21 l 조회 1
크아 종료 소식에 요즘 날마다 크아 함
0:20 l 조회 3
걍 내 취향인데 난 연하왼이 연상른한테 반말하는 게 그리 좋더라
0:20 l 조회 8
최애가 이렇게 침대에서
0:20 l 조회 13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마감기한 한번도 안늦은걸 어필하면 회사가좋아할까?
0:20 l 조회 3
체조 공연할 때 보통 티켓팅하면 플로어가 젤 먼저 빠져?3
0:19 l 조회 19
어 나 이거 비엘웹툰에서 본듯 3
0:18 l 조회 76
아...외국에 계란장 퍼졋네3
0:18 l 조회 44
아니 근데 대알고리즘 시대에 핑계고 체급이 말이 안됨1
0:18 l 조회 15
컴백일정 급하게 잡은거야 빌랩이 일을 못하는거야1
0:18 l 조회 33
요즘 내 씨피 너무 좋다 3
0:18 l 조회 45
최애가 군인인게 너무 좋으면 어떡함? 2
0:18 l 조회 26
캠게물 썼는데 작가님 어리시냐고 댓글달렸어 1
0:18 l 조회 37
전현무하고 제이홉 언제 사진 찍은거야?ㅋㅋ4
0:17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 안무가 라치카 나인 레나구나
0:17 l 조회 16
재봉틀 완전 초초보는 어려워?3
0: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