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8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혹시 이 가수 엑소야? | 인스티즈

 

 

긴가민가한데 아니었으면 하는 맘인데 엑소 가르키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2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애들이야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 나 너무 충격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징인뎈ㅋㅋㅋㅋ지금ㅋㅋㅋㅋ봤는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야 저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눈물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엑소엠은 중국활동기반이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이 봐도 엑소얘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응....엑소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도혹시징...?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ㅠㅠ 너무 속상해 지금 내 최애들 김형제여서 저걸로 맘고생 심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토닥토닥ㅠㅠ같이외치자 세훈이발말랑말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후니발말랑말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울지마 쓰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종대보고 웃자 울지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열이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우ㅡㄹ앙 이거 너무 귀여워 아ㅜ우ㅜ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저거 뭔뜻인거야 대체 활동이 막힌다는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빼박..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핵........ㅃ.......ㅏ......ㄱ................. 알고나 말하지 진짜 논리적인척 쩌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 그러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짤을 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기 있는 글의 10분의 9.5는 우리 애들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브홈 따라하다는것더 설마 우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 글의 시점은 제대로 못봤는데 최근이면 맞을거야 우리 최근에 허브홈으로 말 많이 나왔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이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하는사람들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기회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이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징 지금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위기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딴건몰라두 초반기획에서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지금 왔는데 오자마자 눙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엄청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나 이런일로 안울줄알았는데 너무 서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탈퇴나 이런 건 하도 그런걸로 ㅇ.ㄱㄹ 많이 엮이니까 내성 생겼는디 중국......ㅎㅎㅎㅎ........아아 오늘 밤새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낼 오전강의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웅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기 다른 글 보면 ㅈ소라는 말도 있더라구..하하ㅏㅏ하진짜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세호니발말랑말랑 우리징들방긋방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3명나갔짜나 그때부턴가 중국활동 거의 안하고 ㅇㅇ그때중굳에서 레이도 엑소탈퇴하고 오라고 막 암튼 ㅈ쩔고 욕도엄텅만ㄹ이먹고..지금 혼자서 열씨미 중국에서 활동하면서 입지다지는데 장사장이라고욕고 솜이들은 애초에 중국시장을노리고만든건데 이제 한국에서 완전체로 활동하자나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뭐라고하는지 모르겠네 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고개살딱들어올리면 보이는 그 볼패임,,,
20:35 l 조회 1
플투? 호모플 주기적으로 붐업 되는거 웃기다ㅋㅋㅋ
20:34 l 조회 4
내일 친구들이랑 5표 연석예매하기로했는데
20:34 l 조회 10
정은지 무쌍이야?
20:34 l 조회 4
솔직히 중소에서 이제 나오기힘든 남돌비쥬얼
20:34 l 조회 17
지디콘은 어디서햇슴?4
20:34 l 조회 14
VIP인데 VIP석을 왜 못가지
20:34 l 조회 3
근데 쿠플인데 좌석표는 인터파크같이 생겻다4
20:33 l 조회 25
헐 올해 국제도서전 역대급으로 반응 안좋네..4
20:33 l 조회 86
오잉 트레저 컴백한거 트레저 유닛이었어??2
20:33 l 조회 13
빅뱅콘 연예인 많이 오면 개빡칠듯10
20:32 l 조회 67
빅뱅콘 VVIP존 스탠딩석 안방석이네3
20:31 l 조회 136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3
20:31 l 조회 41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
20:31 l 조회 24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1
20:31 l 조회 4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20:31 l 조회 24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8
20:30 l 조회 73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5
20:30 l 조회 67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5
20:29 l 조회 79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