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8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그럼 왜 우리가 원조다 허브홈 따라하지 말란 얘기가 나와? 저 사진애민해더 우리가 원조야 라던가 왜 따라해. 막 그랬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원조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저 글에서 우리가 원조야! 이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저 글에서 그게 제일 이해 안되는 부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만 허브홈 아니지 실질적으로 허브홈 맞는거같은데....대체 팬덤 안에서 어떤지 너무 궁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방닷 공지에 허브홈 언급 자제해달라고 했는데 초기엔 팬들이 다 허브홈이라고 불렀어 우리 저기가 처음이라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실질적으로 허브홈이나 다름 없다는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인6은 아닌데 저기가 처음이여서 허브홈으로 불렀지만 실질적으로 허브홈은 아니였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랗구나...알랴주ㅏ서 고맙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저기 가입한 사람도 소수고 허브홈 역할은 회원들끼리 논의하는게 아니라 그냥 총대 몇명이서 공지때리는 식으로 돌아가!몸집도 아직 작고 저길 아는 팬들도 생각보다 적어서 허브홈은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수는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덤 내에선 소수지 저기 엄격해서 코어도 거르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에게
지금 등업조건 완전 쉬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에게
ㄴㄴ 지금 완전 빡세 스밍 만번에 앨범 공식꺼지 다 검사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3에게
난 예전에 등업했는데 예전보다 훨쉬워 e번은 도 할만하겠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5에게
? 지금 등업 완저바껴서 저렇게 인증하는거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17에게
지금 이게 등업기준아니냐구 예전에비해서 완전쉽다는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9에게
저게 쉬워...? 너 익인 멋있다...비꼬는게 아니라 나 지금 스밍 진짜 낮거든...ㄸㄹ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1에게
E번하면되잖어 이번은 스밍인증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에게
E번 안보였다..ㅎ 저거 등업 하면 다 똑같아지는거야?(최대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에게
아니지... 아니 질문잘못읽었다 다 똑같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에게
쉽다고?스밍 몇천번에앨범 몇개 이상에 콘서트같은 티켓도 있어야 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4에게
나도 그등업이었는데 지금 등업기준바꼈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에게
헐 e는 타팬도 하겠다 왜저렇게됐지 나 등업조건보고 포기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주ㅏ서 고마워! 근데 소수라고 하기엔 인원이 적은 편은 아닌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윗댓!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근데 ㅌㅇㅌ팔로수만 2만이 넘어가거 공구도 진행한거보면 소수는 아닌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공구때 많이 유입되긴 했어 그때만 해도 모르는 사람이 태반이었거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2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
20:27 l 조회 19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2
20:27 l 조회 24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13
20:27 l 조회 87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3
20:27 l 조회 11
쿠플 잘하는 익들 팁이 뭐야..1
20:27 l 조회 10
스탠딩 이제서야 눌러봤는데 이거 어케 잡음
20:27 l 조회 22
ㅂㅂ콘은 머글도 많이가나2
20:26 l 조회 25
이런 사진 어디서 편집해? 발그림 주의
20:26 l 조회 15
쿠플 진짜 대기열 너무 안빠진다
20:26 l 조회 7
뷔 마스크 왜 이래ㅋㅋㅋ뒤에는 눈보니까 정국이?같음
20:26 l 조회 27
8월 고양콘이면 모기기피제 필수인가1
20:26 l 조회 9
정보/소식 디올 남성복 패션쇼 게티이미지2
20:26 l 조회 58
이제대기포기할까?1
20:25 l 조회 20
일뽕 개 벌레새끼들은 왜 야구랑축구일본국대로 지들이 뽕 먹을까
20:25 l 조회 6
원빈 이거 고화질 있는사람
20:25 l 조회 24
빅뱅 공백기에 티켓팅인데도 왤케 빡세냐2
20:25 l 조회 21
매진됨?3
20:25 l 조회 53
와이지가 옛날엔 응원봉도 2만원 안넘고 콘서트도 99000원 오래 유지했는데
20:25 l 조회 23
에스파 고척 자리 좀 골라주라1
20:2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